하루엔소소쿠 돈까스덥밥lovey42 (60)in #tasteem • 8 years ago (edited) 한국에서 처음 맛본 하루엔 소쿠에서의 덥밥 ^^ 역시 한국 음식의 비쥬얼은 어떤나라와 비교해도 꿀리지않는 훌륭한 음식 ^^ 간단하지만 실속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 맛있어요 맛집정보 하루엔소쿠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정동 중앙로 215 하루엔소소쿠 돈까스덥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kr #photography #jjangjjangman #kr-event
한국오셨군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올려주세요~ 며칠전에 돈까스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 넵 드디어 입성했어요..
한국의 가을날씨 너무 이쁘고 상쾌하네요...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lovey4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헤요 ^^
가츠동을 드셨군요
네 완전 맛나더라구요
오! 이거 일식돈까스 가게에서 메뉴이름이 뭐였더라... 으 기억이...ㅠ
근데 이거 되게 맛있지 않나요??ㅎㅎㅎ
저두 먹구서 기억이 안나서...
근데완존 맛있어요..ㅋㅋ
저도 가츠동 좋아하는데 ㅋㅋ
먹어본지가 오래 되었네요;;; 한솥도시락에서도 팔던데 거기라도 가봐야겠습니다. ㅋ
ㅋㅋ제가 오늘 돈가스 사진 올려 구미를 당기게 하는분들을 만든거같아요^^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돈가스 좋아하는데 두툼하니 맛있겠어요~^^
네 아주 꿀맛ㅌㅌㅌ
원래 댁은 대전이신가 봐요~
전 김치가 먹고 싶네요..아 이제 며칠만 버팀 엄마표 묵은지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니요 충남 지역은 맞는데 대전은 잠시 들였어요..ㅋㅋ
좋으시겠네요... 묵은지
맛있어 보입니다.
한국 오신 거 환영합니다~^^
ㅋㅋ 넘 감사해요 오니깐 또 너무조으네요
살이 너무 찌고있어요...
맛있는 음식 너무많아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