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소소쿠 돈까스덥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한국에서 처음 맛본 하루엔 소쿠에서의
덥밥 ^^

완성.jpg

역시 한국 음식의 비쥬얼은 어떤나라와 비교해도
꿀리지않는
훌륭한 음식 ^^

완성2.jpg

간단하지만
실속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 맛있어요


맛집정보

하루엔소쿠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정동 중앙로 215


하루엔소소쿠 돈까스덥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국오셨군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올려주세요~ 며칠전에 돈까스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ㅋㅋ 넵 드디어 입성했어요..
한국의 가을날씨 너무 이쁘고 상쾌하네요...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lovey4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헤요 ^^

가츠동을 드셨군요

네 완전 맛나더라구요

오! 이거 일식돈까스 가게에서 메뉴이름이 뭐였더라... 으 기억이...ㅠ
근데 이거 되게 맛있지 않나요??ㅎㅎㅎ

저두 먹구서 기억이 안나서...
근데완존 맛있어요..ㅋㅋ

저도 가츠동 좋아하는데 ㅋㅋ
먹어본지가 오래 되었네요;;; 한솥도시락에서도 팔던데 거기라도 가봐야겠습니다. ㅋ

ㅋㅋ제가 오늘 돈가스 사진 올려 구미를 당기게 하는분들을 만든거같아요^^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돈가스 좋아하는데 두툼하니 맛있겠어요~^^

네 아주 꿀맛ㅌㅌㅌ

원래 댁은 대전이신가 봐요~
전 김치가 먹고 싶네요..아 이제 며칠만 버팀 엄마표 묵은지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니요 충남 지역은 맞는데 대전은 잠시 들였어요..ㅋㅋ
좋으시겠네요... 묵은지

맛있어 보입니다.
한국 오신 거 환영합니다~^^

ㅋㅋ 넘 감사해요 오니깐 또 너무조으네요
살이 너무 찌고있어요...
맛있는 음식 너무많아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