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가격을 한번에잡은 스파게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20180630_151836.jpg
비도 오고 심심해서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2층 푸드코너를 지나갈때면 항상 사람들이
많아 지나쳤었는데 오늘은 먹어보자며
신랑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고르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스파게티가 5.000원 이고 빅사이즈 피자가 14.500원~
메뉴판 비쥬얼에 비해 가격이 너무 착해 마음에 들었어요
토마토 와 크림 스파게티 그리고 불고기피자 한조각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20180630_152311.jpg

제일 먼저 나온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저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을때 진한 소스를 좋아하는데
시중에 파는 스파게티들은 소스가 진하지 않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없어요
하지만 이곳에 스파게티는 진한소스에 치즈가
듬뿍 뿌려져 안산에서 먹어본 스파게티중 가장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20180630_152708.jpg

빵속에 들은 크림 스파게티~
지나다니며 젤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크림소스와 치즈가 적당히 어울어져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스파게티에요
언젠가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비슷한 스파게티를
비싸게 먹은적이 있는데 그에 뒤지지 않아요
눈으로 봐도 맛있고 맛을 보면 더 맛있는
빵에 담긴 스파게티에요~

20180630_152715.jpg

워낙 빅 사이즈의 피자라 한조각인데도 크기가
상당합니다~
두조각 시켰음 큰일날뻔 했어요
치즈가 듬뿍듬뿍 가격이 저렴해서 맛이 떨어질까 했는데
전혀 그렇치가 않아요 맛도 좋고 더 좋은건 테두리 빵속에
고구마 무스치즈 같은 것이 들어 있어 고소하고 달콤한게
맛있어요 전 원래 빵은 안먹는 편인데 테두리까지 다
먹은거 보면 맛있는게 분명합니다

20180630_154044.jpg

배부르게 다 먹고 남은 크림스파게티 바그릇~
저것도 다 찢어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불러요..
양이 적지않은 듯 합니다
그리고 음료는 한잔에 500원인데 무한리필이라
계속 같다 먹을수 있어 더~욱 좋은것 같아요

비오는 날이라 장도 보고 바람도 쒤겸 겸사겸사
왔다가 생각지도 않는 맛집을 발견해 좋으네요
앞으로 스파게티를 먹고 싶은 날엔 이곳에 와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트레이더스 구경하며
소화도 시키면서 운동도 되고 ~1석3조에요

맛과 가격을 한번에 잡은 스파게티 드시러
트레이더스에 다녀오세요~~~


맛집정보

트레이더스 푸드코너 안산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중앙대로 396


맛과가격을 한번에잡은 스파게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드립니다~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큼직큼직~ 가성비 진짜좋네요!!

네~가성비 깡패에요~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ㅎㅎ항상 감사합니다~

가성비도 맛도 좋아보이네요^^
첫응원왔습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7월 1주)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먹고왔는데~~~ㅎㅎㅎ
여기서 보니 반갑네욧 :)

어제 드셨어요? 첨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았어요~담엔 빵속에 담긴 스테이크 먹어보고 싶어요~

와~트레이더스 조각피자하나만 먹어도 든든할것같아요^^
빵속에들은 크림스파게티 너무맛있겠어요~~~

접시에 담긴것만 먹다 빵에담긴걸 보니 엄청 고급진것 같아요~ @whee 님 오랜만인거 같아요~^^

가격도 괜찮은것 같고^^
'트레이더스 푸드코너'
거억해 둬야 겠어요^^

오늘도 배고프시겠어요~이벤트 감사합니다

오.. 이마트 열일..

왜 진작 안먹어 봤을까 싶어요~맛있어요~~~

오 가격 아름답네요 5천원이라니.ㄷㄷ
집에서는 홈플러스가 가까워서 아무래도 마트는 거길 자주 가는데
음식쪽이 좀..그래요 ㅠㅠㅋ
이마트가야겠습니다.

저도 마트에 있는 푸드코드는 맛이없어서 안갔는데 여긴 정말 가성비갑 이에요~
꼭 맛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26.76
ETH 2393.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