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안도로변 무인카페, 노을언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용두암에서 서쪽으로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많은 카페들을 만날 수 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즐비하다. 그런데 우라가 찾아간 곳은 노을언덕이라는 무인카페이다.

IMG_4607.jpg

IMG_4620.jpg

IMG_4621.jpg

해안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다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IMG_46101.jpg

무인카페이므로 가격은 정말 저렴하다.

IMG_46181.jpg

말그대로 주인이나 직원이 없기 때문에 손님이 직접 커피를 내리고 차를 만들어서 테이블로 가져가야 한다. 돈 계산도 손님이 자율적으로 해서 돈통에 직접 현금으로 넣는다.
사용한 찻잔과 그릇은 설거지까지 손님들이 직접 해야한다. 그래서 손님들이 주방에서 필요한 것을 찾느라고 이리저리 헤맨다. 재밌는 상황이다.

IMG_4608.jpg

커피맛도 괜찮고 다양한 차를 즐겨도 좋다.

IMG_4616.jpg

IMG_4611.jpg

IMG_4614.jpg

IMG_4615.jpg

IMG_4617.jpg

창밖으로 바다를 보며 차를 마실 수 있다. 내부에는 식물이 많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의자가 좀 불편하다. 등받이가 없는 나무 의자라 오래 앉아 있으면 엉덩이가 좀 아프다. 겨울엔 방석을 깔아주기는 한다. 그래도 등받이가 있는 의자였으면 좀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든다.
불편한 의자는 너무 오래 앉아 있지 말라는 사장님의 친절한 배려인 것인지, 아니면 자연주의 컨셉에 맞춘 사장님의 인테리어 취향인 것인지, 알 수 없다.

IMG_9066.JPG

IMG_9068.JPG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동 서해안로 360


맛집정보

노을언덕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동 서해안로 360


제주 해안도로변 무인카페, 노을언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lager68님의 퀄리티 높은 <제주 해안도로변 무인카페, 노을언덕>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오늘도 하이트님이 양보하셨네요.ㅎㅎㅎㅎㅎㅎ
재밌어요^^
두분 한꺼번에 보기.ㅋㅋㅋ

자기는 따로 쓸게 있다며 저한테 몰아주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lager68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아!!
무인카페라고요...
이런곳도 제주도에 있었군요...

카페도 참 이쁘지만 안의 분위기도좋고
밖의 풍경은 더 끝내줍니다.. ^^

무인카페, 좀 색다른 느낌입니다.

창가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풍경이 참 멋지네요...
하루 종일 앉아 있어도 심심하지 않을 것 같아요. (대신 의자를 좀 바꿔야 겠네요 ㅋㅋ)
무인카페라니 정말 신기한 컨셉입니다.^^

무인카페, 번거롭긴 해도 익숙해지면 더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Congratulations @lager6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착한까페입니다.

맞습니다

이런 곳도 있군요...제주의 여우와 어울리네요
두 분 참 좋아보입니다!

이곳은 젊은이들보다는 중년 이상의 사람들이 더 많이 찾더군요.

@먹스팀 제주시 도두동 서해안로 360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