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82]숯불 꼼장어와 쭈꾸미 '황재벌' @서울 양재역

in tasteem •  10 day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갔던 양재역 꼼장어, 쭈꾸미 맛집 소개합니다.

모르고 갔는데, 알고보니 티비에도 나왔던 집이라고 하네요.
(솔직히 그런 집에 별다른 큰 기대는 없습니다.)
시간이 늦어선지 줄을 안서고 바로 입장!

1552033817124.jpg

하자마자, 풍성한 계란찜이 똭!

1552033820397.jpg

분위기는 일반 포차인 듯 하나, 이런 네온사인 하나로도 젊은 느낌이 살짝 도네요.
(개인적 소견)

1552033822842.jpg

초벌구이 해온 꼼장어를 양파와 함께 숯불에 다시 한번 구워줍니다.

1552033825264.jpg

타지 않게 잘 뒤집어 주며~

1552033827243.jpg

쭈꾸미도 먹고 싶어서 추가했지요.
매콤양념 쭈꾸미~

불맛이 더해진 꼼장어와 쭈꾸미~
깻잎에 싸서 소주 한잔!

딱이지요?? ㅎㅎ

양재역 가시게 되면 한번 정도 들러보심 좋을 듯 합니다.


맛집정보

황재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347길 42-4


[테이스팀#82]숯불 꼼장어와 쭈꾸미 '황재벌' @서울 양재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남부순환로347길 4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haiyou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꼼장어에 쭈꾸미까지? 소주가 술~ 술~ 넘어가겠는데^^
불금인데 오늘도 한잔?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구~

꼼장어에 소주 한 잔... 크~
생각만 해도 행복합니다.^^

매운걸 잘 못먹어도 쭈꾸미볶음은 먹게되더라구요ㅎ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64 which ranks you at #24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벌써 입맛이 확~~ 들어오는데요..

헉...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ㅠ 꿀!꺽!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