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33]긴말 필요없는 동동주와 삼합 "흑산도 홍어" @서울 양재동

in #tasteem8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홍어삼합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해서 가끔 땡깁니다.

1539169194846.jpg

길가다 발견한 흑산도 홍어

1539169196475.jpg

수입산과 국내산 가격차이가 두배!
그래서 수입산~^^

1539169198021.jpg

밑반찬으로 주는 요 콩나물!
간장소스 곁들여 동동주와 딱입니다.

1539169201612.jpg

삼합이 왔어요!

1539169207148.jpg

수입산 국내산 구별 못하는 혀인지라,
맛나게 챱챱!

홍어 땡기시는 분~ 오라이~^^


맛집정보

흑산도 홍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언남11길 22-13


[테이스팀#33]긴말 필요없는 동동주와 삼합 "흑산도 홍허" @서울 양재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못먹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ㅠㅠ 근데 비쥬얼은 잘찍으셔서 그런지 왜이렇게 먹고싶은지! ! 잘보고갑니다 :)

한 번 도전해보세요. 한번에 한점씩...급하게 드시다 싫어할수도 있으니 천천히 적응하시길 추천합니다~

카일니이이임!!! ㅋㅋㅋㅋ 홍어도 드실줄 아시네요!!! 역시 멋쟁이시군요!!! 홍어애도 맛있잖아요!!ㅎㅎ 디게 구수한데요!! 저도 얼마전에 아X작이라는 사람과 수원에 있는 맛집이라고 전문점 다녀왔는데 막걸리와 함께 죽음이었죠ㅎㅎ

홍어애까지? 홍어 고수신데요? ㅎㅎ
담엔 저도 델꼬 가주세요~
주변에 홍어爱者가 잘 없어요ㅜㅜ

솔직히 제 스탈은 아닌데
진탕 취하고 싶은날 어울리는 안주일듯 ㅋㅋ
인생의 쓴맛을 확실히 보여줄 것 같네요 ㅋㅋ

저도 한점, 한점, 몇 년 먹다보니 이제서야 좋아하게 됐답니다.
시원하게 뚫어주지요 ~ ㅎㅎ

사진에서도 삭힌 냄새가 나는것 같습니다.ㅋㅋㅋ
전 너무 삭힌 가오리나 홍어는 잘 안먹고요 살짝 익힌 것만 삼합으로 먹지요.
막걸리랑 함께...ㅋㅋㅋ

최고봉은 정말 코가 아파서 저도 적당한 거 좋아합니다~
막걸리랑 삼합 크게 한입~ 캬아~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haiyou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 저도 홍어 정말 좋아하는데~
군침이 샘솟네요~

ㅎㅎ 홍어 좋지요~ 쌀쌀할 때 먹는게 더 맛난거 같아요.

저는 너무 삭히면 못먹겠던데 ㅠ.ㅠ
저기는 어느정도 인가요...ㅋㅋㅋㅋㅋㅋ

저기 적당할 정도였습니다~ ㅎㅎ
초보자용? 전 좀 더 찐~한 걸 원했는뎅~

홍어는 잘 모르겠고, 달큰한 막걸리 한 모금 먹고 싶네요.ㅎㅎ
c.png

ㅎㅎ 막걸리가 땡기는 계절인것 같아요.
어제도 막걸리 한 잔 했지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언남11길 2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딱 2배 가격이네요ㅎㅎ

ㅎㅎ 맛이 다를지 비교해 보고싶었지만...담 기회에 인원이 더 많을 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927.49
ETH 1566.3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