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테이스팀#29]고향 친구들과 함께한 베트남음식 @팬아시아 창원용호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추석맞아 시댁과 친정 찾아온 친구와 시댁에서 해방된 또 다른 친구와 점심을 했습니다.

창원에도 있는 가로수길에서~

팬아시아

서울 가로수길에 있는 팬아시아에 가보고 처음이네요.

70380C76-A8B8-495B-A1CB-016CE0445A1E.jpeg

저도 집에서 만들어본 적이 있는 파카파오무삽.
간돼지고기 덮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 아이는...그냥 그랬습니다.
제가 만들어 먹었던 게 더 맛있었던 것 같은 느낌적 느낌?
고기를 볶은 게 아니라 삶은 듯한 느낌이라..
소스자체는 괜찮았지만요.

656B3C43-B9EB-4004-BCDD-B92F4B6D4E14.jpeg

9CE5924A-960F-49F0-A239-2A5CCA2EA3D6.jpeg

분짜 플레이트~
일단 쌀국수에 약간의 소스가 가미해져 있어서
그 위에 돼지고기볶음이나 치킨볶음을 올려 먹으니 꽤 맛났어요~

시집간 친구들이라 시월드 얘기를 많이 들었네요.
세상에는 참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다양한 타입의 시어머니가 있는 모양입니다.
제 친구들의 시어머니들은...
제가 생각하는 평범한 분들은 아니신 듯...ㅎㅎㅎ

반면, 저희 엄마는 좋은 시어머니? ㅎㅎㅎ
그런데 친구가 “너희 새언니한테 물어봐야지~” 라고 하네요.

ㅎㅎ 많은 얘기들이 오갔지만,
여기에는 여러 아드님들과 며느님들이 계실테니 자세한 얘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어쨌든, 함께 보기 힘든 이 친구들을 함께 보니 명절 느낌이 물씬합니다.

남은 시간도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맛집정보

팬아시아 창원용호점

score

대한민국 용호동


[카일의 테이스팀#29]고향 친구들과 함께한 베트남음식 @팬아시아 창원용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시월드는 어디나 힘든가 봅니다^^

며칠동안 만사서 마시고 먹는게 일이네요ㅎㅎ

분짜 맛있어 보이네요~^^ 남은 연휴 잘보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haiyou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베트남 음식도 이젠 제법 많이 알려진 것 같네요.

친구들이 우째 다 라이언만 있노? ㅎㅎ
친구들도 보구 좋았겠다... 난 친구들도 못보고 왔는데... ㅎ
ㅋㅋ 새언니한테 물어본다고 진심을 말할까? ㅋㅋ

ㅋㅋㅋㅋ 저 용남초 반림중 나왔는데 어쩐지 반갑네요^^;

전 용남초ㅡ용호초 반송여중..ㅎㅎ 근처 계셨네요?

헉 ㅋㅋㅋㅋ 지나가다 한두번은 보셨을듯요

시월드가 시엄마 인가요? ㅎㅎㅎ

시자 붙은 사람 다 포함이요.
시엄마 시아빠 시누이~
저도 시누이는 처음이라~ ㅎㅎㅎ

명절에 베트남 음식, 색다르네요. ㅎㅎ.

추석 당일에 형부들한테 매운갈비찜과 월남쌈 대접했답니다.

오오 가로수길이 맛집으로 유명하죠..!! 잘 보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