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원래 돈주고 잘 안 사먹는데,,,가로수길오면 커피는 사먹고 가야한다고 해서 간 마일스톤커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 무슨 커피 한잔에... 그것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먹는데,,, 4500원이나 하네요...

이돈이면 소주 한병값보다 더 비싼데,,,

소주 5천원으로 오르기 전까지 더 많이 마셔야 하는데 말입니다ㅠ

근데 커피가 좀 맛있긴하네요...ㅋㅋㅋㅋㅋㅋ

스벅커피는 제가 기프티콘 선물 받으면 먹긴하는데,,,

스벅커피보다 맛있어서 기분이 좀 좋아졌어요^^

2.jpg

대충 가게분위기...

뭔가 소란피우면 안될거 같은 분위기...

이런 분위기는 내가 좀 싫어하는 분위기...

3.jpg

술마시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커피한잔하고 가자고 잠깐 들린곳인데,,,

앉아 있으면 앉아 있을 수록 빨리 나가고 싶어지네요...

도서관같아...

답답해.

좀이 쑤심.

4.jpg

나왔다!

소주보다 비싼... 아이스아메리카노!!!

근데 내가 이날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청담동이라 커피도 더 맛있는건가,,,

아니면 가로수길이 커피의 고장이었나????

5.jpg

티라미수!!!

요건 수제라네요...

그것도 미리 안 만들어 놓고,,,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준데요...

같이 먹은 친구는 별루 맛없다는데,,,

저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완전 맛있던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jpg

맨날 아재음식만 먹고 돌아다니다가...

이런것도 먹어보고...

역시 인생은 오래 살아봐야 합니다.

세상엔 맛있는게 넘흐 많아.

아 근데 아무리 맛있어도... 난 곱창이 더 맛있어.


맛집정보

가로수길 mileston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19길 49


커피를 원래 돈주고 잘 안 사먹는데,,,가로수길오면 커피는 사먹고 가야한다고 해서 간 마일스톤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커피만있으면 안줄랬는데 티라미슈 그것도 수제라니요
아임그루트

#tasteem-curation

ㅋㅋㅋㅋㅋ 우리 소주나 마시러 갑시다~

정말 요즘 세상은 왜이리 맛있는게 많나요??
아메리카노 확실히 비싼거 보니 뭔가 다를것같아요..

그래서 맛있는거 다 먹어보려면... 진짜 오래 살아야 할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커피 내 돈내고 먹기엔 비싸죠 ^^,

맞아요 그래서 기프티콘이 좀 짱인듯요ㅎㅎ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테이스팀 5월 맛집탐방단 두번째 보팅입니다. (2/4)

ㄳ하므리다

커피값 너무 비싸여..건물마다 하나씩 있으면서!!!!ㅎ
소주값 또 오르나여? ㄸㄹㄹ

소주값 100원인가 찔끔 올랐는데,,, 음식점에선 무려 천원을 올릴기세에요ㄷㄷㄷ ㅠ

저도 소주에 곱창입니다. ^^
그래도 티라미슈는 먹고 싶네요.

그춍??ㅋㅋㅋ 달작지근한거는 술 다먹고 먹어줘야 더 맛있는데 원래ㅎ

커피보다.. 티라미슈?? 이것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 팔아서 그런지 뭔가 더 맛있었던 기분이 들었어요ㅎㅎ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3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4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