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시티 소칼로광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 El Balcón del Zócalo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주소 : Av. 5 de Mayo 61, Centro Histórico de la Cdad. de México, Centro, 06000 Mexicali, CDMX, Mexico

멕시코 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소칼로(Zocalo) 광장과 함께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소칼로광장은 멕시코를 대표하는 광장입니다.

항상 사람이 많으며 소칼로 광장 주변에 많은 유적 및 구경거리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메트로폴리타나대성당 방향으로 가다가 골목으로 들어가면 레스토랑이 나옵니다.

DSC01553.jpg

그리고 소칼로 광장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El Balcón del Zócalo).

아래 링크는 예약사이트~

https://www.opentable.com.mx/r/el-balcon-del-zocalo-ciudad-de-mexico?ref=16420&lang=en

이런 간판이 보이면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ㅎ

DSC01554.jpg

예약 정보를 보여주고 안내를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보이는 소칼로 광장의 전체적인 모습!

광장의 야경을 보고 싶어서 조금 늦게 예약을 했습니다.

DSC01559.jpg

주문하기 전~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ㅎ
딱딱하지 않고 맛이 괜찮네요. ㅎ

DSC01563.jpg

그리고 tostadas(토스타다 or 토스타다스)입니다.

tostadas(토스타다)는 멕시코 음식에서 가장 기본적인 토르티야를 기름에 튀긴 걸 의미합니다.

과자 먹는 느낌입니다. ㅎ

DSC01567.jpg

첫번째 음식 Tortilla Soup with Traditainal Garnish입니다.

멕시코 전통 수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새콤한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DSC01565.jpg

그리고 주문한 문어를 이용한 요리(Octopus carpaccio)입니다. ㅎ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한테 적당히 짭짤한게.. ㅎ 베리 굿~ ㅎ

DSC01564.jpg

그리고 주문한 메인코스요리~!
chamorro de Cerdo~ 돼지 요리입니다.

처음에는 이게 뭔가 싶었는데~ ㅎ

DSC01568.jpg

살짝 오바해서~ 칼을 대자마자~ 고기들이 와르르 잘려나갑니다. ㅎ

엄청 부드럽습니다.

DSC01571.jpg

그리고 주문한 Ternera입니다. ㅎ

엄청 어린(?) 송아지로 만든 요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것도 맛있긴 했지만 저는 위에 보이는 돼지 고기에 한표를 더~ ㅎ

DSC01569.jpg


맛집정보

El Balcón del Zócalo

score

Av. 5 de Mayo 61, Centro Histórico de la Cdad. de México, Centro, 06000 Centro, CDMX, 멕시코


멕시코시티 소칼로광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 El Balcón del Zócalo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정말 한눈에 보이네요.
위치가 좋은 음식점이네요

네~ 분위기도 좋았지만 가장 중요한 음식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ldsklee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곰돌이가 @ldskle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033번 $66.136을 보팅해서 $77.30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야경이 너무 멋집니다^^

멕시코시티 방문하시면 꼭 여기를 방문하세요 ~ ㅎㅎ @jeehun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사진으로 봤을때는 무슨맛인지 잘 인지가 안되네요

멕시코 + 이탈리안 맛이 납니다. ㅎㅎㅎ @asd5710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음식이 독특하군여 맛보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드네여ㅎ

ㅎㅎ 제 생각에 멕시칸 음식은 한국인이랑 정말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ㅎ @djusti님 댓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Av. 5 de Mayo 61, Centro Histórico de la Cdad. de México, Centro, 06000 Centro, CDMX, 멕시코]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ty1004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문어요리 먹고 싶네요.

살짝 짭조름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kyju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477.82
ETH 2390.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