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함께 하는 한정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제 저녁이였습니다!
오랜만에 제 아들을 할아버지에게 보여드렸네요! 이런 작은 것들이 효도인데... 생각보다 잘 실천을 못하네요ㅠㅠ
저녁을 함께 먹기에 좋은 한정식 집으로 향했습니다. 평소 부모님이 즐겨 가시는 곳이기에 바로 예약 후 갔네요.!!

한정식을 포스팅하기위해 사진을 쭉 찍었는데ㅠㅠ 먹다보니 빠진 사진들도 있네요ㅠㅠ

처음 나온 회와 샐러드입니다!

IMG_0507.jpg

IMG_0511.jpg

식욕을 돋구기 좋은 음식들이네요^^
그리고 아이가 과자처럼 먹기 좋아했던 견과류도 있었네요.

IMG_0510.jpg

그리고 땅콩소스와 퓨전으로 만들어진 롤! 이또한 맛있었습니다.

IMG_0508.jpg

그리고 이제 등장하는 육류들 ㅎㅎ
갈비 정말 맛있더라고요!

IMG_0516.jpg

도가니도 등장했는데 ㅠㅠ 제가 잘 못먹었네요ㅠㅠ

IMG_0517.jpg

그리고 이외에도 더 많은 음식들이 나왔는데 사진은 못찍고 이제 마지막 밥과 된장 사진을 찍었습니다ㅠㅠ

IMG_0520.jpg

역시 한정식을 포스팅하는건 정말 계속된 사진압박....힘드네요 ㅎㅎ
맛있게 저녁 온가족이 함께 먹은 자리였습니다!!


맛집정보

도성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가로수로 1169


부모님과 함께 하는 한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식은 반찬이랑 음식이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aytop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좋은 시간 가졌군요
손자 보여주는 게
가장 큰 효도^^

날씨도 쌀쌀해지는데
좋은 일 하셨습니다.
부모님 마음이 따뜻하셨겠어요.

전 도가니맛을 아직도 모르겠더라구요ㅎ

Hi @jayt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23 which ranks you at #31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