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이 새록새록, 주희팍님의 밋업에서 많은 스티미언을 만난 "할매 순대국 영등포구청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 할매순대국 영등포구청점

스팀잇에 가입한지는 어느정도 된 "고인물" 이노빛이지만 활발하게 활동은 올해부터 한 "뉴비(?!)"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작년 이맘때인가요. 스팀잇을 두어달 쉰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 초부터는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STEEM이 만원이건 삼천원이건 천삼백원이건 "스팀잇 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것은 사람, 소통입니다. 좀 오글거리지만 진짜에요..ㅎㅎㅎ

온라인에서 소통도 좋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스팀잇을 더욱 사랑하게 된 것은 오프라인 밋업의 영향이 컸던 것 같습니다.

@romi 님의 부천밋업, @roychoi 님의 강남밋업에 다녀온 후 한창 밋업에 관심이 갔을 때 갔던 그곳!

추억이 새록새록 @juheepark 님의 부모님이 운영하고 @juheepark 님이 국밥무료이벤트 밋업을 열었던 할매순대국 영등포구청점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이스팀인데 서론이 무척이나 길었죠?ㅋㅋ
추억이 새록새록에 너무 집중했나봐요..

IMG_1417.JPG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25-4

영등포구청역 도보 3분거리에 있습니다.

IMG_1424.JPG

대표메뉴 순대국!!!
혼밥을 자주 해서 순대국을 자주 먹는데, 여기 순대국 진짜 맛있어요! 할매순대국이라고 해서 비슷할 줄 알고 갔는데, 고기도 듬뿍듬뿍 그리고 특히 육수가 진~합니다.

원래 순대국에 당면도 들어가나요?! 당면이랑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5.jpg

할매보쌈(토종순대+머리고기)입니다. 방문한 날에 6명정도의 스티미언을 만나서 보쌈에 소주한잔까지 했습니다!

위 사진에 싹싹 비워진 밥그릇과 소주잔 디테일이 보이시나요 ㅎㅎ

IMG_1419.JPG

안주는 다 떨어졌고, 소주가 남았을 때는 머리고기 (小, 오천원)을 주문하시거나,

IMG_1422.JPG

토종순대 (小, 오천원)을 주문하시면 소주 최소 각1병 가능합니다.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저만의 식당은 여러 스티미언을 만날 수 있었던 @juheepark 님의 순대국밥 이벤트때 방문했던 할매순대국 영등포구청점 입니다.

이 날, @centering 님을 처음 뵙고, @bryanrhee 님과도 동갑내기임을 알았고 @roychoi 님과 새벽까지 맥주도 먹었으니깐요(아련). 아 참, 현재는 밋업요정이신 @ccodron 님의 밋업입문날이기도 했네요. ㅎㅎ

비오는 날에 순대국밥집 포스팅을 쓰며 저 날을 추억하다보니깐 소주한잔이 생각나네요. 갬성 폭발합니다. 이럴 때 글 쓰면 나중에 꼭 이불킥 하던데ㅋㅋㅋㅋ 추억팔이는 여기서 줄이겠습니다!


아 참, 그리고 @juheepark 님이 스크립터로 참여한 영화 허스토리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맛집정보

할매순대국 영등포구청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3가 25-4


추억이 새록새록, 주희팍님의 밋업에서 많은 스티미언을 만난 "할매 순대국 영등포구청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을 잘 찍으신건지, 음식들이 너무 단정하네요. 음!! 좋아요 좋아 ㅎㅎㅎ

여기 한 번 다시 가야하는데...ㅜㅜ
번개 해봐야하나요? ㅎㅎ

오늘은 주말이라
테이스팀에 맛난게 많이 올라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토종순대 ㅎㅎ
저는 고기를~~^^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세상에나 순대국밥에 순대,보쌈까지~~
아침점심 다 안먹고 아점저를 기다는 제게 사진만으로도 행복하지만 고문과도 같은 포스팅이네요~~
완전 배고픔을 자극하는 ㅠㅠ

아 편육 먹고
싶네요

왓 순대국이 확 땡기는 비쥬얼입니다.
게다가 엄청 추억이 쌓인곳이네요
이노빛님도 테이스팀에 등장하시며 추억 돋는 곳을....취지에 딱 맞습니다.
1등 가즈아!!!!
그런데 역시 추억의 집은 순대가 대세군요 ㅎㅎㅎㅎ 저도 순대올렸는데 ㅎㅎㅎ

캬 밋업 재밌었겠네요. ㅎㅎ 순대도 맛있어 보이고요~!

순대는 진리죵~!
냠냠~ 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