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포 머구리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잠수부를 뜻하는 머구리는 그 말의 유래가 두가지 있는데, 하나는 함경도에서 개구리라는 뜻으로 사용하고, 일본어 모구리(잠수)를 의미 합니다.

이 말을 사용한다는 것은 직접 물질을 해서 해산물을 채취하고, 채취된 수산물을 손님에게 내놓는다는 자부심이 묻어납니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는 직접 채취한 것이라는 것을 의심치 않게할 정도로 신선합니다.

20180917_194042.jpg오징어순대와 전복해삼물회

20180917_204708.jpg메뉴판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 봉포 머구리집입니다. 성수기에는 보통 3시간 대기는 기본, 요즘은 그정도는 아니지만, 저녁 8시 30분까지만 주문을 받고 아홉시 반에 폐점합니다.

속초에 오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맛집정보

봉포 머구리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영랑해안길 223


봉포 머구리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자연산 횟집에 모든 것이 자연산이라 믿으면 절대로 안됩니다.ㅎㅎ
고깃배 1대가 하루에 잡아오는 고기의 양이 그리 많지는 않거든요.
머구리집이라 하니 해산물은 자연산이 맞을 것 같아요.

아하 그렇군요. 팁 고맙습니다.

오징어순대 속초 전통 시장에 가서 먹어 본 적이 있어요.또 먹고 싶어집니다.

저도 오징어순대 제일 좋아해요.

진짜 해산물 천국이네요 싱싱한 회를 먹는 맛은 그 어떤것보다 최고죠 ,,

직접 잡아서 그런지 정말 싱싱합니다.

보기에도 신선해보여 맜나겠어요.

예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머구리 뜻도 알게 되어었네요.
성수기 3시간 기다다려려야 하는 맛집!!
다음번 속초 갈때^&^
연휴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발렌타인님도 행복한 명절되세요.

직접 잡아올린걸 내놓나 보네요. 회를 잘 못먹어서 해물탕 같은 거 있으면 주문하고 싶습니다.ㅎㅎ

섭국 추천합니다.

와우~ 성수기에 3시간 대기가 기본이라니...

기다림 끝에서야 엄청난 맛을 느낄수 있겠군요~

오징어순대와 전복해삼물회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인데 너무 너무 탐이나네요~ 너무 너무 먹고파요~

ㅎㅎㅎ. 속초에 오시면 한번 들리세요.

와아 직접 채취하는 집이라니 믿고 드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아이러브마이라이프님 즐거운 추석연휴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명절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lovemylif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이 짧은 글 속에 스토리까지 담으셨네요...
엄지척!!!!! 입니다 ^-^

감사해요. 동상. 즐거운 명절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