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hyangah107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테이스팀 내에서 보팅 댓글 글쓰기로 포인트 획득하셔서
더 높은보상을 받아보시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건대 좋지요~ 자주갑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angah107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건대자주가는데
요기도 가봐야겠네요~~~

여기 강추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카페 인테리어가 제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 공사중일때 오며가며 보다가 완성되고 들어갔을때 느낌이 색다를듯합니다 ㅋㅋ

https://steemit.com/kr/@clayop/steempeople

본인인증하시면 보팅 받을수있으세요!

감사합니다~~ 인증했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슈주 예성님이 운영을 하신다니 ㅎㅎㅎ 출입구가 신박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죠!!!! 저도 처음 왔을때 어떻게 들어가지 하면서 서성이었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hyangah10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분위기가 옛스럽고 있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평일에 조용할때 가면 진짜 이뻐욥 !!

Posted using Partiko iOS

으읭 출입문이 장롱이라고요? ㅋㅋㅋㅋ 저 입구못찾을듯
소품하나하나 공들인 카페네요. 건대 가본 지 오래 되었는데 제가 거주할 당시엔 예쁜 카페가 그리 많지 않았는데 떠나고 나니 하나하나 생기더라고요.ㅎㅎ
클로이님 포스팅보며 대리만족하는걸로:D 분위기 너무 좋은데 인기가 많아 붐빌 것 같아요.

평일 점심이나 오후쯤엔 그래도 조용해요 ~ 기회 되시면 함 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 토큰보팅합니다. ~
@glory7님의 보팅 선물입니다. ^^

정말 인테리어가 완전 감성 자극하네요. ㅎ

헐 ~ 보팅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