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eople -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소식 전해드리는 것 같습니다.
트립스팀의 @snackplus 님의 도움으로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인증을 기반으로 하기에 부계정이나 이상행동 등의 어뷰징을 줄일 수 있고 실제 사용자가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기반 기본보팅은 매일 한 번씩 스팀에서 글을 쓴 모든 분들에게 동일하게 주어집니다. (단, 점만 찍는다든지 퍼온 글만 올린다든지 하는 등 어뷰징 소지가 있는 계정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현재는 테스트 단계이기 때문에 액수가 차이가 좀 날 수도 있는데요, 이 부분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입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steempeople.com/

신규 가입자 뿐 아니라 기존 회원도 실명인증만 하면 사용 중인 계정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본인인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본인인증정보가 혹시 어디에 저장이 되는지 아닌지도 궁금해요.

부정행위 예방을 위해 성함하고 성별, 인증업체 개인식별번호만 저장하고 다른 정보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향후 부정사용 방지만 잘 된다면 불필요한 정보 저장은 줄이겠습니다

해외라 그런지 버튼을 누르면 빈창만 열리면서 응답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나오네요.

본인인증 서비스가 해외는 막아놨나보네요. 확인해보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려보겠습니다.~~

저도 안되네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아 어쩐지ㅎㅎ

방금 카톡에서 한국 프록시를 써보라고 하네요.

안그래도 그려려고 생각중입니다. 말나온김에 혹시 한국 프록시 무료 서비스 같은거 쓰시는거 있나요? 전 한국집에 공유기 설정해놓은거 꼭 필요할때 쓰는데 속도가 영 느려서ㅠㅠ 프로야구 중계를 볼수가ㅋㅋ 물론 무료중에서는 동영상 재생가능한 수준은 없을듯ㅎㅎ

지금 찾아보고 있는데 유료밖에 없네요. 흑흑... 좀 기다려보려구요. 기다리면 조치해 주시겠죠.

3일 무료찾았는데 한국 폰이 있어야 되네요. T^T

한국 프록시로 접속은 했는데 한국폰이 있어야 인증이 가능하네요.. ㅇ.ㅇ;

곰돌이가 @kiwif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989번 $46.930을 보팅해서 $49.50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인증도 쉽게 되네요^^

드디어 시작 하나보군요 +_+

좋네요. 곧바로 가입했습니다~

오~~잘되네염+_+ 화이팅입니당!

오ㅡ 기대됩니다

인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증했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