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소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얼마전 장모님 생신이였는데요~

온가족이 모여 외식을 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22
상호 : 소금

입구부터 아기자기 하니 이쁘게 꾸미셨네요.
1.jpg

저희는 예약을 했기에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2.jpg

효능과 메뉴~ ^^
3.jpg

4.jpg

기본반찬이 아주 깔끔합니다.
어르신들이 오시면 아주 좋아하시겠어요.

5.jpg

6.jpg
황토진흙오리구이 - 65,000원
9.jpg

10.jpg
곰취에 오리를 쌈싸먹으면 아주 끝이네요.
요기는 나물들이 다 맛있어요~
11.jpg
한방오리백순 - 55,000원
12.jpg
죽으로 마무리~
13.jpg

건강해지는 맛을 원하시면 용인 소금으로~
예약필수 입니다. ^^


맛집정보

건강해지는 맛을 용인 소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테이스팀] 소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오!! 유림동에 이런 건강맛집이!!
몸이 허할때가서 먹어야겠어요~^^
집에서 멀지않아좋네요ㅎㅎㅎ

오~ 가까이에 사시나봐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는데, 4인이 먹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
몸보신 한번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멋진하루님^.^ 바쁜와중에도 장모님생신겸 외식! 정말 좋아보여염
몸에 좋은 곰취에다 싸묵음 쌉싸란맛에 오리맛이 엄청맛나섰겠어요ㅎㅎ
소금과어우어져 몸보신이 굿이네용~~~^

곰취 아시는군요. 넓게 펼쳐서, 소스랑 오리랑 싸먹으면... 와우~
점심이라 술을 못한게 아쉬웠어요.ㅎㅎ

눈요기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aveahappyd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리구이!
어른들 모시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상호가 소금이었다니..
소금구이로한 닭백숙 이런 건 줄 알았어요;

진흙구이입니다. 4시간 전에 예약해야한다는...
미니스커트 입은 사장님이 싸먹는 방법 설명해주세요~ ^^:

몸보신제대로하셨군요^^

두번째 방문인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나물 안좋아 하는데, 여기꺼는 고기랑 같이 먹으니 계속 들어가요~ ^^

이름이 특이하네요. '소금' 이라 ㅎㅎㅎ
왠지 짤 것 같은 느낌인데 건강한 맛이라고 하니 독특합니다.^^

소금이 한자로 小金 인데,
왜 소금인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ㅎㅎ
나물은 정확하게 건강한 맛 확실합니다 ^^

소금보단 오리를먹어야죠 ^ 오리먹어본지도 됐네요 ㅋ

참치랑 오리랑 어느게 좋으세요? ^^;;

가게 이름이 소금이라니... 좋은 소금을 사용한다고, 가게 이름을 저렇게 지은 걸까요?
황토진흙오리구이~ 비주얼만 봐도 맛있겠어요!! ㅎㅎ
오리가 몸에도 좋죠^^ 더위 물렀거라~ 장모님께 사랑 받으시겠어요~

제가 쏜거는 아니지만( N빵 ㅋ),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식사 하는것만으로도 즐겁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