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포느황 / 명성도 58 달성~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포느황 쌀국수 집인데요.
체인점은 아니고 베트남 사람이 하는 쌀국수집입니다.

1.jpg
쌀국수가 더 저렴했는데, 약간 가격 상승했네요~ ^^;;
커피는 베트남 현지식으로 만들어줍니다.
2.jpg

안에 보면 고기도 많고, 국수도 적당히 잘 삶아졌네요~
3.jpg

4.jpg

클리어~ !!!!!! ㅋㅋ
6.jpg

소스도 현지에서 가지고 왔나봅니다.
쌀국수에 넣어서 먹으니 더 맛나네요~
5.jpg


58 되는데 참 오래 걸리네요. ㅎㅎ
59 될때까지 또 달려봅시다요!!!~

Screenshot 2018-10-26 at 08.10.28.png


맛집정보

포느황

score

B113, 33-5 성복동 수지구 용인시 경기도 대한민국


쌀국수 포느황 / 명성도 58 달성~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용인갈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어요
연유 커피 맛있던데
여기꺼도 마셔보고 싶네요~

자리에서 내려준다는데 먹어보지는 않았넹.
다음에 도전해볼께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aveahappyda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명성도 58 축하드려요~
어느순간부터 올리기 참 힘들더라구요 ㅎㅎ

고래를 부르면 팍팍 오르긴 할것 같은데요. ^^;

제대로 베트남향이 나는 느낌이네요!ㅎ

베트남을 안가봐서요...ㅎㅎ
나중에 한번 가보고 비교해 봐야겠습니다.

쌀국수만큼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는 외국음식이 또 있을까 싶네요^^
베트남 분이 해주시는 쌀국수 ~ 맛나게 드셨나요?
명성도 58 축하드립니다~ 빨리 환갑 맞으셔야죠? ㅎㅎ

직원도 베트남. 27살 여자분. 미혼 입니다.
한국말이 서툴러요~

이집... 제 인생 쌀국수집 이에요~ ㅎㅎ~ 여기 너무 맛있죠~ 여기서 보니 너무 반갑네요~ 조만간에 한번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오~ 가보셨군요~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더군요.ㅎㅎ
이번에는 좀 싱거워서 소스좀 팍팍 넣어줬네요~

저 소스 베트남에서 봤었어요-
베트남 분이 하는 쌀국수집이라니
맛보고 싶어지네요 :-)

처음에는 한국말이 서툴러서 주문받기도 힘들었어요. ㅎㅎ

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쌀국수를 한 번 안 먹어봤네요.
도시 나가면 한 번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맛나 보입니다.

요즘에는 대형마트에도 판다고 들었습니다.
라면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해장할때도 좋고요. ㅎㅎ;;

멀다~~~ 저 베트남에서 먹은 쌀국수 잊지 못하는데.... 현지인이 현지 재료르르 공수 아~~~ 먹고 싶어요

스팀 고래의 꿈.jpg

요리사도, 주인도, 직원도 다 베트남 사람이네요.
주방에 있는 사람은 아직 한국말 못 하는것 같아요.
가격이 점점 오르는데, 더 안올랐으면 좋겠어요. ㅎㅎ

명성도 58 축하드립니다.^^
68까지 고고고!

계속 하다보면 10년 안에 되지 않으까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