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짬뽕에 취한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갑자기 여긴 날씨가 너무 추워져버렸어요.. 흠.. 무슨 풍랑주의보는 하루가 멀다 하고 주의하라는지.. 바다 근처에도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덕분에 계속 먹으로만 다니고 있어요. 벌써 천고마비의 계절이 온 것 맞겠죠..? 그래서 이렇게 계속 먹는걸 합리화하고 있습니다.

1.PNG

저는 원래 면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요즘 제주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면을 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짜장면, 짬뽕, 칼국수, 파스타 등등 맛집을 많이 찾아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곳은 연동에 위치한 짬뽕에 취한 날 입니다.

공항에서도 10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

짬뽕에 취한 날 집을 알게 되고 일주일 사이 3번을 왔습니다. 제가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아주 운이 좋게도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 할 수 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왔을떄는 어마무시한 웨이팅이 있었어요....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옛날 식당의 모습입니다. 모두 좌식식으로만 되어 있어서 다소 불편함을 느끼 실 수도 있지만.. 맛집이니 참아야겠죠?

메뉴.PNG

메뉴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집에서는 갈비짬뽕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망설임 없이 갈비짬뽕을 주문하였어요~그래도.. 짬뽕 먹는데 탕수육... 같이 안오면 섭섭하니깐.. 미니 탕수육도 하나 슬쩍 추가해봅니다.

주문이 들어가면 그 때부터 즉석해서 조리가 됩니다. 일반 중국집에서보단 시간이 다소 오래 소요되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 앞에서 기다림의 미덕을 발휘 할 수 있었습니다 :)

탕수육.PNG

KakaoTalk_20180930_234947208.jpg

먼저 주문한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미니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상당히 많이 나왔어요. 탕수육은 바삭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원래 찍먹파인데..ㅋㅋ 부먹으로 나와도 바로 먹으니 맛있고 소스 자체가 많이 달지는 않아서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KakaoTalk_20180930_234930479.jpg

반쯤 먹어가고 있을 때 갈비짬뽕이 드디어 등장했습니다. 딱 갈비짬뽕이 제 앞에 놓였을 때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뭔가 고소한 그 그런 냄새가 퍼져나갔습니다.

KakaoTalk_20180930_234930027.jpg

KakaoTalk_20180930_234946121.jpg

생각했던 것보다 갈비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놀랐습니다. 짬뽕위에 갈비를 올리실 생각은 어찌하신건가요?!?! 녹색면과 갈비와 해산물이 함께 어우러져있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밥.PNG

한쪽에 보면 공기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나 남기는 분이 많으셨나봐요. 남기면 500원!!
그런데 사실 양이 너무 많기 떄문에... 공기밥 생각까지 할 수가 없었어요...ㅎㅎ 갈비짬뽕을 둘이서 2개를 주문하신다면.. 탕수육은 다음으로 미뤄도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운 집이었습니다. 혹시 제주에 오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해요 :) 점심은 11시 30분부터 오픈이라고 되어있지만.. 11시부터 시작하는 것같습니다. 빨리 도착하셔서 대기 없이 드시길 바랄께요 ^^ 

맛집정보

짬뽕에 취한날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귀아랑2길 4


[제주시 맛집] 짬뽕에 취한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처음 보는 스타일의 짬뽕이네요~
제주도 가면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제주오면 꼭 들리세요 정말 맛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아 이거 때매 제주 가신 거라고 해도 믿겠네요ㅋㅋㅋㅋ 나 갈비 한입맛...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담주에 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appada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세상에나...짬뽕에도 취할수 있는건가요? ㅎㅎ
저 짬뽕 좋아하는데... 갈비짬뽕이라 ~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어요.. 공항 내리자마자 첫번째로 드셔야 할 음식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갈비 짬뽕이라니... 엄청난 비주얼이네요!!

Congratulations @happada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SteemFest 3 Attendee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