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국무한리필 제육볶음 - 송림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지난주 어쩌다 보니 고기를 자주 먹었네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아무것도 하기 시른병이 걸려서
큰일이네요
고기먹고 힘내려고 고기좀 먹었어요 ㅎㅎㅎ

@goodhello님이 서울오셨다가
반하고 간?? 송림식당이예요
제가 또 가봤쥬...ㅎㅎ

2인분이요 하고 주문하면
이렇게 상을 금방 차려주십니다
기사식당이라 스피드가 생명 ~

김치찌개같은 메뉴도 있는데
찌개 시킬거 아니시면 그냥 몇인분이요 하고 주문하시면
알아서 가져다 주십니다
반찬은 모두 리필됩니다~

20181026_194820.jpg

선지국도 무한리필이예요
제가 선지국을 여기서 배웠습니다 ㅎㅎ

20181026_195432.jpg

고기만 볶아서
밥에 먹어도 되지만
여기는 비치되어있는 고추장을 넣고 이렇게
쓱쓱 볶아서
쌈을 싸먹으면 훨씬 맛있답니다~
밥도 살짝 눌러서 먹고요~

20181026_195500.jpg

이날은 무생채가 맛있어서
상추를 몇번이나 리필해서
계속 쌈으로 먹었답니다^^

그러니 열심히 볶아야겠쥬? ㅎㅎㅎ

20181026_195510.jpg

계산할때
주인할머니께서
이렇게 요구르트를 한병씩 주십니다
요게 또 그렇게 꿀맛이구요

가게앞에 자판기 커피가 드시고 싶으시면
백원으로 주세요 하면 백원 주세요
그럼 그걸로 자판기 커피를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두분이 가시면 야쿠르트 한병
자판기 커피 한잔으로
사이좋게 나눠드셔도 됩니다~

20181026_201623.jpg

가격도 1인분 8천원으로 가성비도 좋은맛집이랍니다
고기가 땡길땐 요기도 추천~


맛집정보

송림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3동 자양번영로 79


선지국무한리필 제육볶음 - 송림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오~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아기모자는 이번주 토요일까지 제가 취합하려구요
주소랑 전화번호는 까페 쪽지로 보내드렸어요.
혹시 쪽지를 못보셨다면
제 스팀잇 일대일 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확인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빨리마무리해야겠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reenlatt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선지국 무한리필 좋은데요~~~^^

다들 선지만 가져가서 시레기만 남는 단점이 ㅎㅎㅎ

아 전 왜 선지국 무한리필을 몰랐을까요 ㅠㅠ

선지국 못 먹고 나와서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

선지국 좋아하는데 다음에도 요기 또 가고 싶어요~

글쎄 말이예요 너무 아쉽쥬 ㅎㅎ
담에 오시면 꼭 많이 드시고 가세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95 which ranks you at #139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9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 선지 해장국 무척 좋아해요.
전날 술 안 마셨어도 한국 갈때마다 얼큰한 선지 해장국 일부러 먹으러 다녔어요.
기사 식당도 가 보고 싶네요. ㅎㅎ

저도 선지 먹은지 얼마 안됬어요 ㅎㅎㅎ
가끔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선입견 때문에 음식 안 먹어보면 후회하는 음식도 많이 있어요. 저는 어차피 푸드 헌터(not 푸드 파이터)
니까 이것 저것 다 먹어 보고 가리는 음식이 없어요.

선지 맛있죠?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격이 생각보다 많이 착하네요!!ㅎㅎ

가성비로는 갑이쥬 ㅎㅎㅎ

기사식당 제육볶음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기사식당 주 메뉴가 제육볶음과 김치찌개쥬 ㅎㅎㅎ
맛있어요~

어디서 들어본 이름이라고 생각했는데,
헬로님이 방문 하셨던 그 곳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94.38
ETH 3148.1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