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밥때에는 너무나도 맛있는 덮밥을, 아직 먹어보지 못 했지만 술때에 꼭 가보고 싶은 오공복이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 소개 드리고 싶은 집은 경남대 앞 댓거리에서 저녁을 고민하다 덮밥이 맛있어 보여 선택하게 된 오공복이 입니다.

경남대 앞 댓거리에는 수많은 식당이 있기에 어느 가게에를 들어갈지 선택하기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이럴때 밖에 세워둔 메뉴판은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낮에는 밥, 밤에는 술을 파는 식당입니다.

라는 문구가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배부른 척 금지 문구 ㅎㅎ

그리고 1인 1식

좌석이 많지 않다보니 1인 1식을 해달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저희가 들어간 시간은 밥때에서 술때로 넘어가는 중이라

저희까지 딱 밥을 시킬수 있었고 술때 음식 준비로 손님을 더 이상 받지 않더라구요

마시는 날이 불금

오~ 이것도 멋진 문구

매일 술 마시는 저에게 의미가 있네요.

앞으로 매일 불금 처럼 신나고 즐겁게 마시겠습니다~ ㅎㅎ

좁다고 불평말자 옆에 남자가 내 남자가 될 수 있다.

ㅎㅎ 자리가 자리다 보니 손님 많으면 모르는 사람과 밥이나 술을 함께 해야 하는데 불평하지 말자고 하시네요.

그러다 눈 맞아서 연인이 될 수도... ㅎㅎ

밥때 메뉴판입니다.

1일 30그릇 한정판매인 스테이크 덮밥을 다행히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국수에 소주 한잔 하고 싶었는데 하필 국수가 마감되어서 ㅠㅠ 아쉬웠어요

다음에 국수 먹으러 가볼꺼에요

찐만두가 맛있다고 많이들 시켜 드신다는데 이날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관계로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배부른 척 금지랬는데 ㅎㅎ 지키질 못했네요

술때 메뉴들입니다.

먹어보고 싶은게 정말 많은데

다음엔 밤에 꼭 와야겠군요

수육전골과 항정상 고추장 볶음 너무 땡겼어요

술때 세트 메뉴도 있었구요

술때 사이드 메뉴도 있더라구요

헉 명란구이 정말 좋아하는데

혹시 이거 먹을수 없냐고 물었더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술때 오셔서 메인 메뉴 시켜야지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ㅠㅠ

명란구이 하는 술집을 본적이 거의 없어서 너무 너무 먹고 싶었는데...

할 수 없이 밥에 소주 한잔 했습니다.

곰탕 국물이 나오던데 정말 좋았어요~

이거만 있어도 소주 한병 마실 수 있을정도로 맛있더라구요

이것이 1일 30그릇 한정판매인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사진으로 남기진 못 했지만 반정도 굽힌 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소주 한병 하려고 시킨 고추장항정살덮밥

주문할때 이거 많이 매울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만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래도 맵더라구요

보기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 있어 소주 안주로 딱 먹기 좋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 피규어 발견~

사장님이 원피스 좋아하시나 봐요

다음엔 친구 만날땐 술 마시러 꼭 여기 와야 겠어요

먹어 보고 싶은 술때 안주들이 너무 많아요.

밥때에는 덮밥을 술때에는 맛있는 안주를 오공복이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1길 17
전번 :055-244-5082
상호 : 오공복이 마산경남대점


여담으로

이날 소주 한잔 했지만 뭔가 좀 아쉬웠어요

오랜만에 명란구이 메뉴를 봤는데 먹을수가 없었다니 ㅠㅠ

그래서 집에가는 길에 마트에 들러 명란을 사버렸답니다.

버터도 함께

생각날 때 안 먹으면 다음에 또 언제 먹을 수 있을지 모르잖아요

15,000원어치 샀는데 가득 들어 있네요~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이고

명란을 올립니다.

버터의 고소한 향이 올라오면서 명란이 정말 맛있게 구워집니다.

가위로 잘라서 접시에 담아 마요네즈에 찍어서 맥주 한잔 하니 너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오공복이에서 먹지 못한 명란구이를 집에서 해 먹고 너무 너무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오공복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1길 17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밥때에는 너무나도 맛있는 덮밥을, 아직 먹어보지 못 했지만 술때에 꼭 가보고 싶은 오공복이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공복이! 가게이름이 너무 재미나고 좋아요.

네 이름이 쏙쏙 들어오네요 ㅎㅎ

공복때마다 생각날 것 같아요~

오 명란을 저렇게 버터에만 구워서 마요네즈랑 같이 먹으면 맛나나요??

네~ 정말 최고입니다~

달달하고 짭쪼름한 맛이 술과도 잘 어울리고 밥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여기 완전 최고인데요~~~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럽고~~~
명란구이는 저도 도전해보고싶네요 ㅎㅎ

네~ 너무 맛있었는지 어제도 아들이 또 스테이크 덮밥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ㅎㅎ

명란구이는 사놓으면 두고두고 이래저래 먹을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판봤을때 명란 구이 먹고싶었는뎅
직접 보여주실줄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명란구이 메뉴를 안 봤으면 모르겠는데 일단 봤으니 머리속에 계속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명란 사서 집에가서 명란구이 해먹었지요~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시는날이 불금이라니
사장님 마인드가 정말 멋지시네요 ㅎㅎ

그나저나 굿헬로님 술을 매일 드시나요 ㅠ_ㅠ

맥주가 습관되면 끊기가 쉽지 않지요

더군다나 요즘은 가을 밤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오니 저도 어제 밤에 맥주 한캔 꺼내려다가 뱃살 생각해서 참았습니다.

큭 ㅠ_ㅠ

ㅎㅎ 오늘 하루 고생한 저에게 주는 선물이 원래 소주 1병 이었는데 어느새 막걸리와 맥주등 골고루 골라서 마시고 있게 되었네요

매일 매일 마시면 뱃살이 걱정이긴 하죠.

그래서 운동도 매일 쉬지 않고 하고 있답니다

1차2차 완벽하네요ㅎㅎ명란버터구이 넘맛있어보여요

ㅎㅎㅎ 1차 2차 완벽한건가요??

네 먹고 싶을때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헉 집에서 구워드신 명란구이가 더 맛나보여요.
어젯밤에 명란젓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는~~^^

ㅎㅎ 명란구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특히나 먹고 싶을때 먹어서 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넘어가네요ㅠ

네~ 침이 막막 넘어가지요~ ㅎㅎ

참 귀찮으시지도 않는지, 혼자서 뚝딱 안주도 잘 만드시네요.
늘 보면서도 대단하다 싶습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정말 간단하답니다

불올리고 후라이팬 올리고 버터 올리고 명란 올리면 끝~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