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떡볶이가 너무 너무 먹고 싶어 찾아간 곳은?? 바로 1박 2일 시청자 투어편에 출연하셨던 분들이 운영하는 11남매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벌써 이번주도 신나는 불금이로군요.

그런데 신나는 마음과는 달리 날씨는 푹 떨어진 스팀 가격처럼 꿀꿀한 것 같네요..

지금 마산 앞바다는 완전히 뿌연게... 앞날을 알수가 없는 그런 느낌입니다.

주말 앞두고 왜 이렇게 구름이 많이 몰려 온건지...

날씨가 좋았으면 오랜만에 밤에 별보러 교외로 나갈까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게다가 주말동안에도 계속 흐리다고 하니... 나들이 나가기도 별로일 것 같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 가족들과 저녁에 떡볶이 먹으러 갔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지난 월요일 저녁 오랜만에 마산에 처음 왔을때 자주 갔었던 마산의 구시내 창동을 방문했답니다.

창동은 예전에는 정말 사람이 많고 붐볐다고 하는데... 점점 다른 곳에 밀려 사람들이 잘 찾지 않게 되어 장사하는 사람들도 가게를 많이 비우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터 다시 창동 살리기 운동으로 점점 비워졌던 점포들도 다시 열리고, 사람들도 다시 창동으로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날 저녁은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거리에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창동의 부림시장 한 켠에는 떡볶이 가게가 몇개 모여 있답니다.

다들 마산에서 오래되고 유명한 떡볶이 가게들인데, 그 중에서 저희는 11남매 떡볶이 집에 들어 갔답니다.

11남매라니... 정말 엄청나죠??

게다가 11남매 이분들은 예전에 KBS 1박 2일 프로그램에 출연하신적이 있답니다.

저도 어렴풋이 기억나는데 1박 2일 시청자투어 2탄에 출연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너무 오래되서 잘 기억이 나질 않는군요.

그때 김종민과 한팀을 맺어서 1박 2일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1박 2일 출연으로 유명세를 타고 많은 유명한 분들이 다녀간 흔적이 여기 저기 남아있네요.

보통은 유명인들이 방문해서 가게가 유명해지는데, 이 곳은 이 분들이 직접 유명한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여 더욱 유명해진 것 같네요.

저희는 이날 떡볶이 1인분과 김밥 1인분 튀김과 우동을 시켰답니다.

순대도 먹고 싶었는데... 순대까지 시켰다간 배가 터질지도 몰라 참았네요.

순대는 다음 기회에...

이곳에는 원래 국물 떡볶이가 유명한데, 저도 국물 떡볶이 좋아하는데, 와이프님께서 빨간 떡볶이가 먹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빨간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

역시 떡볶이는 언제 봐도... 너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김밥이 나왔습니다.

이 집에는 김밥이 맛있다고 원래 좀 유명합니다.

그리고 김밥을 정말 얇게 썰어 주시는데, 정말 먹기 좋아요~

아들님이 먹기에도 크기가 딱 적당해서 더욱 좋답니다.

그나저나 요즘 아들님 스마트폰 게임에 푹 빠지셨어요 ㅠㅠ

밥 나오기전까지만 하기로 했는데... 하던거 끝나야 한다고... 결국 저 판이 끝날때 까지 하시더군요...

다음으로 튀김이 나오고~

마지막으로 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은 이렇게 냄비에 담아져 나오니 더욱 맛난 것 같아요.

제가 분식을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그동안 먹을 기회가 잘 없었는데, 이렇게 나와서 떡볶이와 튀김 우동 등을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자주 분식 먹으러 오자고 꼬셔봐야 겠습니다.

그런 생각을 하니 오늘 또 분식이 먹고 싶어 지네요.

벌써부터 떡볶이가 너무 너무 그립습니다.

오늘 저녁에 또 분식 먹으러 가자고 한번 졸라봐야 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북10길 41
전번 : 055-241-5008
상호 : 11남매떡볶이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이제 곧 디클릭은 사랑이라고 말하지 못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그때까지만이라도 디클릭 사랑을 실천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태기가

살짝 오려는 듯... 혹독한 출근으로 시차 적응하다보니 피곤하다 형들. 최근 스팀잇만 들다 보...


맛집정보

11남매떡볶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창동거리길 41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떡볶이가 너무 너무 먹고 싶어 찾아간 곳은?? 바로 1박 2일 시청자 투어편에 출연하셨던 분들이 운영하는 11남매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azae-leagu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경기영상 및 결과보고] 쥬피썬더즈 VS 블루타이거즈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 법무법인비트배)

... VS 레알코로나11월 15일 (목) 22:00 ~ 23:30<1경기 3:3 빨무>쥬피썬더즈 - goodhello(P) reinjun (Z) hwook (P)
블루타이거 - hogu (P) ryh0505 (Z) kindb...

tradingidea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dingideas님의 [스팀몬스터] 2위로 마무리

...무 맛있는 또 너무 너무 먹을게 많아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던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로 접어 들었네요. 자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떡볶이는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11남매.. 본것 같기도 하고.. 정말 대단해요~

네~ 한동안 떡볶이 잊고 살았던 것 같은데 요즘 너무 너무 떡볶이가 땡기네요~

그래서 또 먹고 왔답니다~ ㅎㅎ

하악 ㅠㅠ 떡볶이 먹고 싶어 죽고 싶지 않아 라는 책이 생각나네요^^

ㅎㅎㅎㅎ 저도 너무 너무 떡볶이 먹고 싶어 또 먹고 왔답니다~

11남매라 떡복이두 11갠가... ㅎㅎㅎ
우동냄비 너무 맛나보여요^^
불금 보내셔요

ㅎㅎ 그걸 또 세어 보셨나요?? ㅎㅎ

우동냄비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대충 세봤어요 ㅋㅋㅋ
그르게요 뜨끈한 냄비우동 먹구싶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창동 창동거리길 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뜨아~! 냠~냠~냠~♩♬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와우 떡볶이 윤기가..
오늘 떡볶이 포스팅 2번째 보는데
3번째 보게 되면 저녁 떡볶이 먹어야지..

네~ 떡볶이 완전 맛있어 보이죠~

저도 너무 너무 또 생각나서 떡볶이 또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yann03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ann03님의 [아들바보 육아일기] 튼튼이 다친날 ㅠㅠ (1116)

...무 맛있는 또 너무 너무 먹을게 많아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던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로 접어 들었네요. 자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