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즐거웠던 추석연휴 기다림이 길었지만 너무나도 맛있었던 갈비탕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보문뜰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정말 오랜만인것 같네요.

추석 연휴 보내고 스팀잇 휴가 보내고 이제서야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스팀잇 하드포크로인한 강제 휴식덕분에 연휴동안 스팀잇을 잠시 쉬고 놀고 먹는데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여행도 다녀오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포스팅 거리가 잔뜩~

그런데 너무 오래 휴가 보내고 왔더니 일상이 어색어색...

오늘 내일만 지나면 또 하루 개천절이라 휴일...

아무래도 일상에 적응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네요.

그래도 스팀잇에 적응하기 위해 테이스팀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으로 오랜만에 간단하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저희 집은 추석 당일날 울산 어머니집에서 차례를 지내고 경주에 있는 아버지 산소에 성묘를 하러 간답니다. ( 2개를 하나로 통합하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날 성묘를 갔다가 강원도 삼척으로 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그나저나 아버지 산소에 있는 밤나무에 밤이 많이 열렸더라구요

떨어진 밤을 주우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뜨아!! 개구리도 잡았답니다.

그리고 시골에서 사시고 계시는 작은 할아버지댁에 들러 소 밥도 주었네요.

늦기전에 삼척으로 출발해야 하는데 점심시간에 식사를 안하고 출발할 수는 없겠죠.

보문 관광단지에 점심 식사를 하러 갔지만 가는곳마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경주에 왔으니 한우물회가 땡기긴 했지만 이날은 갈비탕을 먹기위하여 얼마전에 제가 포스팅한 우마왕 바로 옆에 있는 보문뜰을 방문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고양이가 인사하며 반겨주더라구요.

그런데 어찌나 사람이 많은지... 대기를 1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 ㅠㅠ

그것도 일행이 좀 많아서 그런지 한번에 같이 앉지 못하고 따로 따로 앉았네요

너무 오래 기다린 탓에 배가 너무 너무 고팠답니다.

정신없이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신라의 왕이 보이더라구요.

제가 경주김씨라 그런지 족보상 저기에 후손이라는데... 와닿지는 않네요 ㅎㅎ

그래도 밥이 나오기전 깔끔한 식당안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식당에 사람이 많다보니 정신 없어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 순서도 뒤죽박죽이었는데요 ㅎㅎ

그래도 아들이 기다리던 떡갈비가 먼저 나오고

밑반찬도 깔리고

갈비탕은 한참 지나서야 나오더라구요 ㅠㅠ

어찌나 배가 고팠는지 정신 없이 마구 먹었네요 ㅎㅎ

갈비탕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아들도 갈비탕 맛있다고 떡갈비는 뒷전이고 갈비탕을 정말 잘 먹더라구요.

그렇게 맛있는 식사를 끝내고 강원도 삼척으로 출발하였는데 가는길이 어찌나 멀고 차가 밀리던지 ㅠㅠ

200km 정도 되는 거리를 4시간 넘게 걸려서 갔답니다.

그런데 날씨가 구름이 잔뜩 낀게 아쉽더라구요

이번 여행에는 별이랑 달 보려고 천체망원경도 챙겨 갔는데 밤에는 날씨가 계속 안좋아서 꺼내보지도 못했네요.

그래도 바다위에 뜬 보름달 사진 폰카로 남겨왔네요.

날씨가 아쉬웠지만 그래도 삼척에서 정말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는데 앞으로 다양한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10월에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경감로 142-3
전번 : 054-775-8251
상호 : 보문뜰


맛집정보

보문뜰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동 경감로 142-3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즐거웠던 추석연휴 기다림이 길었지만 너무나도 맛있었던 갈비탕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경주 보문단지 맛집 보문뜰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삼척에서 먹은게 아니군요 ㅎㅎㅎㅎ

네~ ㅎㅎ 저거 먹고 머나먼 삼척으로 출발했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goodhell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갈비탕 저도 좋아하는데..!!근데 아직 초딩입맛이라 그런지 떡갈비가 더 맛나보이네요 ㅋㅋ

떡갈비는 아들님이 찜해서리 ㅎㅎ

갈비탕 정말 맛나더라구요~

헬로님 추석에 울산 경주 를 거쳐서 7번 국도 타고 삼척까지 지나가셨으면 제가 사는 동네를 거쳐서 갔네요.

경주에 떡갈비집 많죠. 큰 아이 고등학교 다닐 때에 가끔 갔었네요.

네~ 7번 국도 타고 쉬엄 쉬엄 삼척까지 올라갔답니다~

조용한 바닷가를 따라 올라가는 길이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 지도 찾아보니 중간에 후포리를 지나서 갔군요

갈비탕 국물에 밥말아 먹으면 맛나죠~ 한우물회도 궁금하네요 어떤맛일지ㅎㅎ

네~ 요즘같이 쌀쌀할땐 갈비탕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한우물회는 정말 육회와 냉육수의 만남이라고 해야하나?? 정말 최고랍니다~

안녕하세요 goodhello님~~^^
제가 어렸을적 염포초 1학년까지!! 울산 성내동에 살다왔는데 ㅎㅎ
갈비탕 맘에드네요^^

오~ 그런가요??

저는 울산에서 30년 살다 마산으로 이사갔는데

지금 어머니와 여동생네가 거기 근처 살고 있답니다.

갈비탕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

네 어릴적 좋은추억이 깃든곳이지요 ㅎㅎㅎ

제가 마산 창원쪽은 한번도 못가봤어요 기회되믄 정말 가고 싶은곳이기도해요^^

마산은 특별히 유명한 볼거리가 있는 동네는 아니지만 마산아구찜과 마산어시장에서 회 한접시 추천드립니다~ ㅎㅎ

아구찜 어제 친구집가서 먹고 왔는데!!ㅎㅎ
어디가 맛집인지 나중에 살짝 말씀좀 해주세요^^

갈비탕 먹은지가 오래되었네요. 구미를 자극하는 글입니다.

요즘 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갈비탕 정말 든든하지요~

오늘도 갈비탕이 땡기네요~ ㅎㅎ

다들 오랜만의 스팀잇이라 아직 어색어색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빨리 적응합시다!!!

그러게요~ ㅎㅎ

그런데 하루 지나니 적응 다 되고 있는것 같아요 ㅎㅎ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 뜨끈한 갈비탕이 좋죠!ㅎㅎ

그러게요~ 정말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갈비탕 최고인것 같아요~

오늘도 갈비탕 한그릇 땡기네요~ ㅎㅎ

추석때 잘 쉬셨네요~
추석때 하드포크를 해서 다행이네요.
10월달 다시 스팀이 가즈아 했으면 좋겠어요. ^^';;

네~ 추석때 하드포크로 강제 방학이라니 정말 운이 좋았네요 ㅎㅎ

덕분에 잘 쉬다 왔답니다~

그러게요 이제 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