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건강, 정성, 정을 주제로 삶이 건강해지는 한국인의 밥상을 먹을 수 있는 마산 경남대앞 맛집 "한상"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이 되었네요.

월요일 밤 화요일 밤 수요일 밤 3일째 술을 못 마셨더니 오늘은 꼭 한잔 하고 싶은 아침인 것 같아요.

마침 오늘은 아들님의 1박 2일 가을 캠프!!

발목도 이제 많이 좋아 진 것 같고...

비도 내리고...

오늘 밤엔 막걸리 한잔을~ ㅎㅎ

오늘은 정말 파전에 인삼 막걸리 한잔 하고 싶었으나, 뜨거운 갈비탕 국물에 소주 한잔 하고 싶었으나, 둘 다 못했던...

그냥 파전 맛있고 먹고 갈비탕 맛있게 먹었던...

그냥 삶이 건강해지는 한상을 먹었던 "한상"을 소개합니다.

어제 저녁 오늘 아들님의 1박 2일 캠프 준비를 위해 장을 보러 갔답니다.

장을 보기 전 식사를 먼저 하러 갔는데... 어제 선택한 메뉴는 갈비탕!!

마트 바로 옆에 있는 한상에 방문했답니다.

한상은 아늑한 분위기와 조명과 함께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와이프님이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와이프님은 약간 고풍적인 느낌을 풍기는 인테리어가 좋다고 하시네요.

홀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발이 아픈 관계로 방에서 먹었는데, 방바닥을 정말 따뜻하게 해주셔서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한상"은 건강, 정성, 정을 주제로 한국 전통의 맛과 향을 전하기 위하여 엄선된 식재료로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당신의 삶이 건강해지는 한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삶이 건강해지는 여기는 "한상" 입니다.

벽에도 붙어 있고, 메뉴판에도 나오는 이 멘트가 저는 참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원기회복을 위해 특선요리 한방 삼계탕을 먹을까 살짝 고민도 했네요.

와이프님과 아들님은 왕갈비탕 드신다고 그러고... 저도 처음부터 갈비탕이 땡겼기에 저도 왕갈비탕으로 주문하였답니다.

그나저나 인삼 막걸리 ㅠㅠ 너무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와이프님이 그냥 먹으라고 하던데...

하루만 더 참기로...

갈비탕이 나오기전 먼저 파전을 비롯하여 건강한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으아!!!! 파전!!! 을 보니 더욱 인삼 막걸리가 땡기는데...

정말 주문하려다 한번만 더 참았습니다...

내일은 꼭 술 한잔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힘들게 참았답니다. ㅠㅠ

그나저나 이집에서 쓰는 물 그릇이 참 맘에 들더라구요.

뭔가 대충 만든것 같은 소박함이 느껴지는...

막걸리 요기에 따라 마시면 참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드디어 왕갈비탕이 나왔습니다~

ㄱㄱㅑ~ 이 엄청난 크기의 갈빗대가 보이십니까??

각종 한방 재료들이 들어간 약선 왕갈비탕은 먹으면 제 아픈 다리 바로 나을것 같은 그런 비주얼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아깐 인삼 막걸리가 그렇게 땡기더니... 이젠 막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어젠 정말 잘 참았고... 참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비록 인삼 막걸리도, 좋은날엔 좋은데이도 없었지만...

정말 맛있게 갈비를 뜯고 갈비탕을 먹었네요.

아픈 다리가 점점 나아가는 것 같았어요.

그래 하루만 더 참자 모드로 참은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들님이 지 얼굴만한 갈비 뜯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술을 안하니... 사진 찍는 여유가 생기는군요...

아들님.. 갈비를 정말 제대로 맛있게 뜯어 드시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몸이 건강해지는 약선 왕갈비탕을 깔끔하게 다 비어냈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잘 먹고 잘 자고 일어났더니 오늘 아침엔 다리가 많이 괜찮아 진 것 같아요. ( 오늘은 꼭 한잔 하려고 그렇게 믿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리고 아침에 아들님 1박 2일 가을 캠프 보내고... 비가 와서 재미있게 잘 놀다 올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아들님 떠났으니 오늘밤엔 오랜만에 와이프님과 둘만의 시간!!

오랜만에 영화도 한편보고,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도 한잔 하고.. 그렇게 생각은 하고 있는데.. 아직 아무런 계획을 못 세웠네요.

요즘 무슨 영화가 재미 있을지부터 알아봐야겠네요.

혹시 재미난 영화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삶이 건강해지는 한상을 먹을 수 있는 "한상"을 소개드렸습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13길 9
전번 : 070-7557-4091
상호 : 한상 경남대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한상 경남대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남동5가 문화동13길 9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건강, 정성, 정을 주제로 삶이 건강해지는 한국인의 밥상을 먹을 수 있는 마산 경남대앞 맛집 "한상"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Tasteem X Promisteem] 와우.. 글을 보면서 갈비 뜯고싶은 기분이 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boddhistat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Tasteem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9-2018.11.04)

...style="text-align:left">20 goodhello/td> 45 <td style="text-al...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정말 감사합니다~

갈비가 아주 실하네요!
빨리 완쾌 하시길요

네~ 너무 너무 맛도 있고 양도 만족 스러웠답니다~

저도 감기땜에 이틀 쉬었다가 어제 한잔했더니 마실땐 넘 좋았는데 오늘은 기침이 넘 나네요.ㅡㅡ

감기걸렸을때 한잔 마시면 바로 낫는거 아닌가요??

으어 식전인데ㅠㅠ보고말았땅.맛있겠땅 ㄷㄷㅌ

찡여사 잘 먹고 다니시고 계신가요??

갈비탕 맛있겠내요!!♪
보팅 & 디클릭 하고 갑니다^^

네~ 정말 맛있었답니다~

다리 다치셨네요 ㅠㅠ
건강식 많이 드시고 빨리 쾌유하시길 바래요~!!!

네 ㅠㅠ 다리를 다쳐서 ㅠㅠ 며칠이나 술을 참았네요 ㅎㅎ

와우 갈비가 아주 대왕 갈비네요. 발아픈 것 쾌유바랍니다.

네~ 완전 대왕 갈비더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포스팅 곳곳에 인삼막걸리, 좋은데이를 얼마나 애절하게 찾으시는지...
걍 드시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네요^^
발을 삐셨군요~. 한번삐면 다 나았다고 방심할 때 또 삐고 또 삐고...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동안 불편하실텐데 이렇게 맛있는 것 드시고 얼릉 나으세요~^^

ㅎㅎㅎ 인삼막걸리 정말 맛있었는데... 이날 못 마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제 다리가 많이 좋아지기 시작해서 다시 음주 시작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414.43
ETH 3488.58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