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건강, 정성, 정을 주제로 삶이 건강해지는 한국인의 밥상을 먹을 수 있는 마산 경남대앞 맛집 "한상"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포스팅 곳곳에 인삼막걸리, 좋은데이를 얼마나 애절하게 찾으시는지...
걍 드시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네요^^
발을 삐셨군요~. 한번삐면 다 나았다고 방심할 때 또 삐고 또 삐고...했던 기억이 나네요.
한동안 불편하실텐데 이렇게 맛있는 것 드시고 얼릉 나으세요~^^

Sort:  

ㅎㅎㅎ 인삼막걸리 정말 맛있었는데... 이날 못 마셔서 너무 아쉬웠어요.

이제 다리가 많이 좋아지기 시작해서 다시 음주 시작했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015.50
ETH 2395.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