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경상도에만 있는 고기맛집 마산 새벽네시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경상도에만 있는 고기맛집 마산 새벽네시반을 소개합니다.

사실 며칠전에도 갔고, 분점도 가보고 본점도 가보고, 어제도 또 갔었답니다.

고기가 맛있기도 하지만 고기를 정말 맛있게 구워주기 때문에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기본 찬으로 야채 샐러드와 일본식 파채, 그리고 3색 소스 홀그레인 머스타드, 안데스 소금, 생와사비가 차려집니다.

저는 기본으로 나오는 선지국이 너무 너무 맛있던데 아쉽게도 어제는 나오지 않아서 약간 슬펐어요. 다행히 대신 나온 김치찌개가 너무 맛있어 위로를 받았답니다.

이것은 며칠전 갔을때 찍어둔 선지국 사진입니다.

조만간 선지국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이곳은 특이하게도 숯이 담긴 화로가 상위로 올라온답니다.

이렇게 멋진 숯에 고기를 구우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거기다 고기 잘 굽는 직원분들이 고기를 맛있게 구워 준답니다.

그냥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니 너무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원하는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이 납니다.

전 와사비를 좋아해서 와사비 듬뿍 찍어 먹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2주전 새벽네시반 본점 갔을때 링크를 남기며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muksteem] 마산 고기맛집 새벽네시반 이번에는 진짜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busy/@goodhello/3whucz-muksteem


맛집 정보


새벽네시반
👑👑 -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동 문화동10길 4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치찌개 맛있어보이는데 원래는 선지국이 나오는 군요~

네 선지국이 정말 끝내주는데 김치찌개도 나쁘지 않았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hell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우와 고기 선지국 완전 맛있겠어요....
마산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네 정말 아쉽게도 어제 선지국 대신 김치찌개를 주더라구요

선지국 먹으러 또 가야 합니다 ㅎㅎ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5월 2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

역시 와사비! 고기는 진리죠 ㅋㅋㅋ

와사비 너무 좋아요~ ㅎㅎㅎ

고기와 함께 하는 소주도 최고입니다~ ㅎㅎ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저도 출출하네요

저도 요즘은 고기를 구워 주는 곳이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있다 보니 더 그런 것 같아요
숯불에 구운 고기는 맛있죠 진짜 ~~~ 여긴 아직 못가봤는데 부산에 있으면 꼭 가봐야겠어요

네 맨날 고기 굽고 아들 챙기고 소주도 한잔하고 하려니 바빴는데 고기 구워주니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너무 좋아요.

본점은 저긴데 지금 분점이 창원에 2개 더 부산에 1개 울산에 1개 이렇게 생긴것 같아요.

kyle-even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yle-event님의 [1SBD판매이벤트#91-0]쫄깃쫄깃 짭쪼름한 참쥐포 주전부리 3명(마감 : 5/23일 저녁 8시 30분)

...터
5월~7월은 여섯분의 서포터분들의 도움으로 이벤트 진행됩니다.
yirgacheffe2shot
dayul
goodhellofur2002ks
cheolwoo-kim
chungjh
  • 제 보팅파워 기준으로, 스달 시세 ...

    정말 맛있어보여요! 부산에도 해운대에 있던거 같은데,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혹시 가격은 알 수 있을까요:)

    메뉴판 찍어둔게 있네요

    크 대박입니다. 너무맛있겠네요..

    네 너무 너무 좋아서 최근에만 3번은 갔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