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산체스가 나온 SK 가 패하고, 두산과 한화는 한화가 9회말 2사후에 호잉의 홈런으로 동점을 가고 연장가서 역전을 했습니다. 한화의 힘이 느껴집니다. 서서히 불펜에 부하가 걸릴 타이밍 같습니다. 롯데와 삼성 역시 7회와 8회에 어이없는 실책성 플레이를 한 롯데가 삼성에게 역전패를 합니다. 한없이 무너지지 않을 것 같았던 롯데의 불펜이 대량 실점을 한 날이었습니다. 롯데 게임을 보면 무너지면 그냥 와르륵 무너지는 것을 봅니다. 역시 야구는 멘탈 게임 입니다.
NC 의 부진이 정말 깊습니다. NC 의 부진으로 삼성은 10위를 탈출했습니다. 어제는 간만에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aaron2020jeju 님이 당첨자인데 역으로 갔다고 합니다. 질 것 같은 팀을 골랐다네요. ^^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일 까지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 @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스달 2개
5월 9일 @so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 @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1일 @moont0 @walking100 각각 스달 1개 (2개)
5월17일 @walking100 스달 2개
5월18일 @songwriter 스달 2개
5월22일 @aaron2020jeju 스달 2개
5월 달 현재 스달 17개 송금하였습니다.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팀 3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뒤

    #kr-baseball 에는 다른 이벤트가 있습니다.
    5월 23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SBD, 추가보상: 1SBD)



뱀발) 오늘은 노무현 대통령이 서거 한 날입니다. 역사를 통해서 보면 전직 대통령들이 많은 불행을 겪었습니다. 이승만 부터 시작한 대통령 중에서 별탈 없이 지나간 대통령은, 작은 일들은 있었지만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 뿐인 것 같습니다. 시대가 그러했다는 것은 알지만, 불행은 불행입니다. 이제 새로운 시대입니다. 다시는 노무현 대통령과 같은 일은 잃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더불어 감옥에 있는 2MB , 박근혜 같은 대통령을 우리가 뽑지 않아야 합니다. 작년 촛불혁명을 통해서, 지도자라는 사람은 살아온 과거를 봐야 한다는 사실을 우리는 깨달았습니다.
마침 오늘 2MB 법정에 출두하는 날이고, 한국과 미국의 두 정상이 북핵 문제와 세계평화를 위해서 회담을 한 하루이기도 합니다. 역사적인 날이네요.

노무현 전대통령 "2002년 대선출마 수락 연설" 중에서...명연설 올립니다.

역사적인 오늘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오늘 선발투수를 써주시면... 선택에 도움이 될거같습니다ㅜ

방구리 형님이 사진을 잘 못올리신 것 같네요. ㅎㅎㅎ 원래는 오늘 일정이 올라와야 하는데 어제 결과가.. ㅎ

애런님 말 처럼 잘 못 올렸네요. 수정 했습니다.

넵 감사합니다.ㅎ

저는

넥센 한화 롯데

송광민

하겠습니다. 언제쯤 한번 될까요?ㅜ

넥센 패 롯데 패.
재미로 응원하다보면 될겁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LG SK 기아
안치홍

기아 패.
기아가 정말 황당하게 졌네요. ㅠㅠ

삼성 LG KIA
삼성 러프

KIA 패.
기아가 참...기아 때문에 8성 못했네요. ㅠㅠ

흑흑 당첨에 8성까지 가능했는데 아쉽네요 ㅋㅋ

삼성, 한화, 기아, 삼성 구자욱
저도 아론님따라 질것 같은 팀으로 선정했습니다.
설마 역올킬은 아니겠죠?

기아 패.
오늘 기아가 역전패 하면서 다 틀리네요. ㅠㅠ

기아 삼성 두산 lg김현수 선수

기아 패 두산 패

넥센, 두산, KIA, KIA 최형우 적어봅니다!

역올킬입니다.ㅠㅠ

어젠 오후부터 밖에 있어서 야구를 못 봤네요

NC는 어제도 지다니 ㅠㅠ 오늘은 이길거라 믿어봅니다

SK 두산 NC 승리 가즈아~ 나성범 안타 가즈아~

행복한 오후 되세요~

두산 패 NC 패
NC가 정말 점점... ㅠㅠ

날씨 좋은 하루네요^^ 응원하고 갑니다~

독거노인님 늘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G SK 두산
안타는 저도 김재환

영상도 잘 보고 갑니다. 찡하네요...

두산 패.
네 감사합니다. 이벤트 글이라서 꼼꼼하게 잘 안보시는데 보셨군요.
정말 감동적인 연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