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술이 술술술 넘어가는 해물모듬, 매운탕, 조개탕 모두 끝내준다~ 2층에 사는 조개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월요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아들의 입원으로 주말 내내 병원에서 지내다, 오늘은 제가 출근하고 와이프가 휴가 써서 아들 병간호 하고 있네요.

아들이 빨리 나아서 퇴원해야 할텐데.... 입원 기간이 길어지고 있네요.

그래도 오늘은 좀 좋아지고 있다고 하니 빠르면 내일 늦어도 모레쯤엔 퇴원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난주 일요일엔 제가 다니는 조기회 총회 모임이 있었답니다.

총회는 늘 2층에 사는 조개집에서 하는데, 지인이 하는곳이라 푸짐하게 챙겨주다보니 요기서 하는 것 같습니다.

경남대 댓거리에 있는 2층에 사는 조개는 가게가 2층에 있다보니 2층에 사는 조개 라고 붙인것 같네요.

이곳에서는 매운탕에서부터 우럭구이, 연포탕, 문어, 낚지, 해물등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찍지 못해 가격은 다음 기회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여기 저기 벽에는 조개와 해물 그림들이 그려져 있는데 너무 귀엽게 그려놔서인지 보면 볼수록 즐거워 지더라구요.

자꾸 자꾸만 눈이 가네요.

아침부터 공차고 점심시간때 이곳을 찾았는데 메뉴 준비에 시간이 좀 걸리기에 기다리는 동안 먹으라고 삼겹살을 주시더라구요.

이것은 해물 모듬!!

싱싱한 멍게, 해삼, 개불, 전복, 낚지가 나왔습니다~

전 특히 멍게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멍게를 먹으면 입에서 퍼지는 바다의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해물 모듬으로 술을 술술술 들이키고 나니 옆테이블에는 매운탕이 나오고

제가 있는 테이블에는 조개탕이 나왔습니다~

ㅋㅑ~ 국물이 어찌나 얼큰하고 시원하던지~

계속 계속 술이 술술술 넘어가더라구요~

조개와 해물을 다 건져 먹고 나선 마지막으로 라면과 오뎅을 넣고 끓여 먹었답니다.

이게 또 어찌나 해장이 잘 되는지 이 날 술을 정말 엄청나게 마셨답니다.

역시 마무리는 라면이 최고인듯 싶어요~ ㅎㅎㅎ

정말 너무 너무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3길 37
전번 : 055-241-5527
상호 : 2층에 사는 조개

그럼 마지막으로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감!!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뉴비 스달 지원해드립니다.

11회 당첨번호 23-당첨자 없어서 상금 35스달 이월됩니다^^ 참가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logo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맛집정보

2층에 사는 조개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3길 37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술이 술술술 넘어가는 해물모듬, 매운탕, 조개탕 모두 끝내준다~ 2층에 사는 조개를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모듬해물을 도전해 볼 기회가 있을거라 믿고
술을 하지 않은 제가 보기에도 해장이 되는 것 같은 기분^^
아이가 빨리 건강해지길 바래요...

모듬해물 전 정말 정말 너무 너무 좋아합니다~ 너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술을 드시지 않는군요... 정말 술을 마시면서 해장되는 기분이라 계속 마시게 되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드디어 오늘 오전에 퇴원했답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2층에 사는 조개라고 해서 저는 조개릉 2층으로 올려주는 줄 알았습니다 ㅎ

ㅎㅎㅎ 가게 이름이 재미나죠??

조개를 2층으로 올려주면 더욱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goodhello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비주얼 최고네요 ㅎ

네~ 정말 끝내주지요~

아드님 빠른 퇴원을 기원합니다.
병간호도 힘이있어야 하죠 ㅎㅎ 든든하게 드시고 아드님 퇴원하고 맛난거 챙겨드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제 드디어 퇴원을 했답니다~

아이가 어서 퇴원하기를 ㅠㅡㅠ

가리비의 유혹이 치명적이네요 ㅎ

다행히도 오늘 오전에 드디어 퇴원했답니다 ㅠㅠ

이제 다나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가리비의 유혹~ 정말 치명적이죠~ ㅎㅎㅎ

지원이의 빠른 완쾌와 퇴원을 기원합니다!

술 술 넘어갈 수밖에 없는 안주들이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오전에 드디어 지원이가 퇴원을 했답니다~

디클릭은 사랑이지요~ ㅎㅎ

지원이 퇴원 축하드려요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 이건 뭐 술 먹기에도 좋고 술 먹은 다음 날도 좋고...

ㅎㅎㅎ 술 먹기에도좋고 또 술먹기에도 좋고 계속 좋고 그랬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