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혼자라 해도 잘 드셔야죠!! 홀로 식사를 하기에도 소주 한잔을 하기에도 너무 너무 좋은 마산 어소반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불금인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어느새 주말인 토요일이 되었네요.

왜 이렇게 추운지... 그리고 하필이면 추울때 외근이라니...

정말 집밖은 위험한것 같습니다. 이렇게 춥다니...

마산은 올해 들어 가장 추웠던 하루였던것 같아요.

주말동안 계속 이렇게 추울런지... 걱정이네요.

그리고 저녁에는 족발에 막걸리 한잔 마셨는데요.

스팀몬스터 하면서, 스타리그 구경도 하면서 놀다 보니 어느덧 새벽 시간이 되었네요.

그럼 지금은 시간도 늦고 해서 간단하게 테이스팀 새로운 주제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을 하나 소개하고 자러갈까 합니다.

원래는 집근처 종종 가던 국밥집이었는데 몇달전 갑자기 생선요리집으로 변한 어소반을 소개하겠습니다.

국밥집을 할때도 정말 맛집인데다 자리도 널널해서 홀로 가서 국밥에 소주 한잔 하곤 했었는데요.

생선 요리집으로 변하고도 홀로가서 식사를 하거나 소주 한잔 하기에 정말 좋더라구요.

지난 11월 말 제가 일요일에 조기회에서 축구하다 발목을 다치고 월요일 아침 병원에 가서 반깁스를 한 날이었지요.

지금은 이제 다 나았지만, 저때는 정말... 불편하고 한동안 술을 마시지 못해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의사 선생님께서 부은 발목을 가라앉히기 위해 약을 먹어야 하는데, 그동안 술을 마시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첫 약을 먹기전이라 마지막으로 소주 한잔 할 생각에...

병원을 나와서 홀로 식사도 할 겸 어소반을 찾았답니다.

모닝 소주가 정말 달달하지요.

거기다 앞으로 당분간 술을 못 마실 생각을 하니... 더욱 소주 한잔이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ㅠㅠ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알탕!!

식사 하기에도 좋고~ 소주 한잔 하기에도 정말 너무 너무 좋은~

시원하고 얼큰한 그 맛이 정말 끝내주는 알탕이었습니다.

제가 고니 정말 좋아하는데요.

고니 너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알도 어찌나 푸짐하게 들었는지~

정말 지금도 너무 너무 생각나네요~

정말 오랜만에 홀로 식사를 하러 간듯한데...

너무 너무 맛있게 식사를 하면서 소주 한잔!! 정말 최고였답니다~

앞으로도 홀로 식사를 해야 될 때!! 자주 찾게 될 어소반!! 정말 최고의 맛집 중 하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럼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내시구요~

이제 정말 시간이 많이 늦었네요.

저는 이만 자러 갑니다~

그럼 굳나잇 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문화서1길 83 1층)
전번 : 055-243-8312
상호 : 어소반


맛집정보

어소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대창동 51


[Tasteem][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혼자라 해도 잘 드셔야죠!! 홀로 식사를 하기에도 소주 한잔을 하기에도 너무 너무 좋은 마산 어소반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첫 약을 먹기전이라 마지막으로 소주 한잔 할 생각에...

진정한 애주가의 모습입니다!! ㅎ
그 후.. 금주 덕에 발이 발리 나으셨다는 후문이..? 사실이죠? ㅋㅋㅋㅋ

ㅋㅋㅋㅋ 사실 금주 못해서 아픈게 오래 갔다는... 이제 한달이 지나니 거의 다 나은것 같습니다~ ㅎㅎ

꺄올!!!대박ㅠㅠ 명란 한입만요...ㅠ

아니.. 이시간에 안 주무시고... 뭐하신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발 빨리 낫고 맛난 소주 실컷 드시면 되죠.ㅎㅎ

ㅎㅎ 저거 벌써 한달도 전이라... 이젠 다 나았답니다~

그리고 사실 약먹는 와중에도 몰래 몰래 알콜 홀짝 홀짝 했네요 ㅋㅋㅋㅋㅋ

그 좋아하시는 좋은데이를 잠시 멀리하는 아쉬움에 한잔 ㅎ
아픈거 낫길 바라며 한 잔 ㅎ
알탕 맛있어서 한 잔 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헬로님 소주가 땡겨 가신게 아니구 배고파 가신듯합니다 ㅎㅎㅎ
알탕 너무 맛있겠다ㅠㅠ 클리어하셨네요^^
겨울이라 다친곳이 아무래도 오래가지싶어요^^
관리 잘하시구 주말 잘보내셔요~~

다리 다친것보다 소주한잔 못하게 된게 더 아쉬웠던 굳헬로우님~ ㅋㅋ
진정한 술꾼의 자세입니다!! ㅎㅎ
알탕에 소주한잔 좋네요^^ 전 돼지국밥에 소주한잔~ 자주 하고 있답니다!ㅎㅎ

ㅋㅋㅋㅋㅋ 역시 제 맘을 잘 아시는군요~

사실... 약 먹을때 술 먹지 말라고 했찌만.. 몰래 몰래 참지 못하고 마셨네요 ㅎㅎㅎㅎ

저기 원래 국밥집이었는데... 돼지국밥에 소주 한잔 종종 했었더랬죠... 아 이젠 어디에 국밥 먹으러 가야하나 싶네요...

뭐 국밥 대신 알탕 대구탕이 있으니.. 일단 그걸로 만족해야죠~

알이 토실 토실~ 소주가 땡기는 비쥬얼 이긴하네요 ㅎㅎ

네~ 저말 곽찬 알들이~ 너무 입맛 돋구더라구요~

소주가 술술술 넘어갑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oodhello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다치셨으면 술은 자제를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