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육개장 먹으러 들어갔는데 이벤트에 넘어가 시래기 대패삼겹 살과 공짜 소주 1병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이화수 전통육개장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이 추석이라 아침부터 차례상 준비한다고 음식준비 하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저는 할머니집이다 보니 딱히 놀이거리가 없어 심심해 하는 아들 담당을 맡게 되었습니다.

아들과함께 둘이서 뭐하고 놀지 하다가 롤러스케이트장엘 다녀왔네요.

롤러스케이트장은 추석 휴일이다 보니 사람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 아침이라 그런지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들과 둘이서 신나게 롤러스케이트 타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점심 시간 지나고 나니 사람들이 슬슬 몰려오더니 점점 북적 북적 해지더라구요.

아들이 롤러스케이트 실력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어찌나 신나하던지 몇시간이 금방 지나가 버렸답니다.

아들과 간식도 사먹고 지칠정도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돌아오니 음식준비가 거의 끝났더라구요.

음식준비도 일이지만 아들 담당도 일이다 보니 잘 놀고 왔다고 술상을 받았습니다. ( ㅎㅎ 이글을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

혹시 이렇게 생각하실수도 있겠네요.

여자들은 일하고 남자들은 놀고....

그런 것 아닙니다.

음식하는건 힘들고 아들보는건 안 힘들고...

그런 것 아닙니다.

물론 음식 하는것보단 아들과 함께 노는게 더 즐겁고 편하긴 합니다만 아들과 잘 놀아주는 건 음식하는 것만큼 힘들고 쉬운일이 아니랍니다.

이 역활을 성실히 수행했기에 맛있는 음식과 막걸리를 부상으로 받게 된 것이랍니다.

방금 구운 튀김 전들과 함께하는 울산의 태화루 막걸리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그렇게 한잔 마시며 배를 채우고 난 후 아들과 놀이터에서 공놀이와 술래 잡기를 하고 들어와선 아들은샤워하고 피곤했는지 잠들어 버렸네요.

이제서야 겨우 스팀잇을 할 여유가 생겼네요.

자 본론으로 들어와서 테이스팀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을 하나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며칠전 아들의 1박 2일 노고단 캠프가 있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와이프와 둘만의 데이트!!

계절마다 한번씩 아들이 1박 2일 캠프가기 때문에 대략 3개월마다 한번씩 있는 와이프와 둘만의 데이트입니다.

그런데 오랜만의 와이프와 둘만의 데이트라고는 하지만 특별히 할일은 없고 예전에도 그래왔듯이 저녁먹고 영화 보는 평범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와이프와 둥리서 경남대 앞 댓거리를 거닐다 육개장이나 한그릇 하려고 이화수 전통육개장엘 들어갔답니다.

육개장은 아들과 함께 다닐땐 잘 먹을수 없는 메뉴다 보니 아들이 없을때 딱 먹으러 들어갔었죠.

입구에서 부터 붉은 국물의 얼큰해 보이는 육개장이 저를 유혹하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며 무슨 육개장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라 저 뒤에 무언가 제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저기 초가집 사진과 가마솥 물레방아 사진 사이로 제 시선을 빼앗는 무언가는 바로 바로~

이벤트!!!

신메뉴 출시 이벤트가 보이네요.

무릇 스티미언이라면 이벤트를 그냥 넘어갈 수가 없지요.

제가 스팀잇에 빠지게 된 것도 스팀잇의 수많은 이벤트 때문이었는걸요.

아무튼 이벤트만 보면 두근두근 기분좋더라구요~ ㅎㅎ

시래기 대패삼겹살 개시 신메뉴 출시 이벤트가 제 눈에 들어 왔습니다.

와우~ 5인분이상 주문시 소주1병 무료제공!!!!

육개장을 먹으려던 저의 마음은 순식간에 소주 1병 무료제공이라는 이벤트에 넘어가 버렸답니다.

무려 1인분 100g에 3000원!!!

가격까지 착하네요.

그렇게 시래기 대패삼겹살을 5인분 주문하였답니다.

순식간에 상이 셋팅되고

대패삼겹살이 나왔습니다.

대패삼겹살을 김치와 콩나물과 함께 구워먹곤 했지만 시래기는 처음으로군요.

그 맛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대패삼겹살을 위쪽에 깔고

아래쪽에 김치 콩나물 시래기를 이뿌게 깔았답니다.

부추 겉절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구워지기전 이벤트로 무료로 받은 좋은날엔 좋은데이와 부추 겉절이와 한잔 ㅋㅑ~

너무 너무 좋습니다~

왜 이렇게 공짜를 좋아하는지.. 그 이유가 있지요

공짜술이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김치와 콩나물 시래기를 함께 버무려 같이 구워줍니다.

이렇게 섞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너무 너무 맛있게 먹느라 더 이상 사진 남기는걸 잊어 버렸네요.

시래기 정말 좋아하는데 대패 삼겹살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소주 1병 공짜까지 너무 너무 반해버렸네요.

정말 매일 매일 가고 싶더라구요~

그렇게 정말 맛있게 식사를 하고 난 후 와이프와 물괴를 보러 갔답니다.

다른 영화 딱히 볼게 없어서 물괴 봤는데 많이들 아쉬워 하시던데 그래도 볼만은 하더라구요.

그냥 시간 때우기로 딱 좋은듯 ㅎㅎ

재미는 있었는데 뭔가 스토리도 엉성하고 조금 아쉬운 영화였긴 하네요.

그렇게 오랜만에 와이프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이 끝나버려서 더욱 아쉽게도 했구요.

그래도 시래기 대패삼겹살이라는 정말 맛있는 메뉴를 알게되어 뜻깊은 날이었기도 하네요.

빨리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명절 연휴 끝나고 마산 가게 되면 제일 먼저 가고 싶을 정도로 생각이 많이 나네요.

제발 그때까지 이벤트 끝나지 않기를 기원해 봅니다.

지금까지 육개장 먹으러 들어갔다 이벤트에 반해 시래기 대패삼겹살에 공짜 좋은데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이화수에 대해 소개시켜드렸습니다.

그나저나 내일 추석 아침에 차례 지내고 아버지 산소에 성묘하러 경주갔다가 삼척으로 2박 3일 여행 계획이 잡혀 있습니다..

이제 삼척에 무슨 맛집이 있을지 열심히 조사해 봐야겠네요.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또 테이스팀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로 1
전번 : 055-242-3554
상호 : 이화수전통육개장 마산해운점


맛집정보

이화수전통육개장 마산해운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월영동로 1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육개장 먹으러 들어갔는데 이벤트에 넘어가 시래기 대패삼겹 살과 공짜 소주 1병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이화수 전통육개장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66 which ranks you at #125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234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8%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Tasteem][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특별한 고향의 맛집. 역사적인 관광지 경주에서 맛 볼수 있는 한우물회 고향생각처럼 너무너무 생각나네요. 우마왕을 소개합니다. ( @goodhello 86.54 % )
  2. 스테이크가 맛있는 판교 맛집 세렌 Seren ( @tttaek 86.40 % )
  3. [Tasteem][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벌초중에 잠시나마 식사를 하며 쉴 수 있었던 저에게 편안한 고향의 맛을 듬뿍 느끼게 해준 물천한우를 소개합니다. ( @goodhello 86.11 % )
  4. 제대로 된 민물장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신논현장어맛집 팔팔민물장어 ( @pandafam 85.71 % )
  5. [여행 - 보홀] 5. 보홀 맛집의 모든 것(?) 유명 맛집 가본 후기 ( @hyokhyok 85.60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테이스팀) 하늘에 별 따기 보다 어려운 제주에서 매운맛 찾기 - 불타는 차돌쭈꾸미 ( @gghite 89.55 % )
  2.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밥때에는 너무나도 맛있는 덮밥을, 아직 먹어보지 못 했지만 술때에 꼭 가보고 싶은 오공복이를 소개합니다. ( @goodhello 88.29 % )
  3. (테이스팀) 제주도는 가성비 좋은 집이 없다? 있다! ( @gghite 88.23 % )
  4. [이야기가 있는 Tasteem+허언증 한숟갈] 가평가서 물놀이 하려면 “백단목” 간장게장으로 원기충전부터 해야지~!! ( @epitt925 88.10 % )
  5. 그녀와 야식에 소주 한잔 하고 싶을 때... ( @napole 87.80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bluengel 한예종 수요영화관 goodhello/td>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육개장 먹으러 들어갔는데 이벤트에 넘어가 시...

대패삼겹살도 있는 줄 몰랐네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아드님 롤러스케이트 자세가 딱 나오네요.
추석명절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꺄울! 대패삼겹살 너무 맛있지 않나요???ㅋㅋㅋ 저는 기름진 고기가 젤 맛있어더라고요!! 고기는 역시 기름맛!!!!

역시 헬로님 포스팅엔 고기와 술이 있어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52.38
ETH 2453.4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