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얼큰한 국물과 소주 한잔 생각날 때 남자라면 남자탕 男다른 감子탕을 소개합니다. (아 물론 여성분들이 먹어도 정말 맛있을겁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저는 마산에 지인이 별로 없어 매번 가족들과 외식을 하며 소주 한잔 하는데요

얼마전 친구를 만나 한잔했었답니다.

사실 한달에 친구 만나 한잔할 기회가 2-3번도 채 안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친구 만나 한잔 했던 감자탕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게 이름이 얼핏 보면 남자탕으로 보여서

친구야 우리 어디서 한잔해??

남자탕에서 한잔 하자

그래 그러자

그래서 택시타면 저도 모르게

해안도로 남자탕 가주세요

기사님

네??

그 해안도로에 유명한 남자탕 모르세요?? 어시장 입구쪽에 있는...

아 그 감자탕 집이요??

음 가게이름 자세히 보니 男다른 감子탕이로군요

왜 매번 남자탕으로 기억하는건지...

그렇게 친구와 전 남다른 감자탕 집에서 만났답니다.

물론 우린 감자탕을 먹으러 왔으니 감자탕을 시킬테지만 그래도 매번 그랬듯이 메뉴판을 둘러 봅니다.

철판뼈찜도 맛있어 보이고 여신(女辛)뼈찜, 남(男)다른 뼈찜도 맛있어 보입니다.

뼈전골류도 맛있어 보입니다.

이래저래 메뉴판을 둘러 보지만 우리는 역시 감자탕을 시켰답니다.

2명이지만 많이 먹으려고 중자를 시켰답니다

그렇게 감자탕이 나오고 친구는 역시 첫잔은 소맥이라며 소맥을 말고 있습니다.

저 역시 첫잔은 소맥인데 저의 마음을 정말 잘 알아주는 친구입니다.

ㅋㅑ~ 보기만 해도 술술술을 부르게 생겼네요

한덩이 건져서 와사비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

남자탕 답게 국물이 특히나 얼큰합니다.

국물이 너무나 좋아서 육수를 몇번이나 추가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감자탕 다 먹고 볶음밥도 좋지만 저는 라면 사리를 더 좋아 한답니다.

그나저나 둘이서 중자는 너무나도 양이 많았나 봅니다.

고기가 남았지만 그냥 라면 사리 넣고 끓여 먹었네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나니 정말 얼큰한 국물에 소주가 땡기는데 친구한테 전화 하고 싶어지네요.

친구야 남자탕에 소주한잔 하러 갈까??

그렇지만 오늘은 시간이 많이 늦었고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얼큰한 국물과 소주 한잔 생각날 때 남자라면 남자탕 男다른 감子탕 추천드립니다. (아 물론 여성분들이 먹어도 정말 맛있을겁니다. )

주소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289
전번 : 055-222-2110
상호 : 남다른감자탕 (마산어시장점)


맛집정보

남다른감자탕 (마산어시장점)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동서동 해안대로 289


[Tasteem][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얼큰한 국물과 소주 한잔 생각날 때 남자라면 남자탕 男다른 감子탕을 소개합니다. (아 물론 여성분들이 먹어도 정말 맛있을겁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oW
Supper

아흐~~
맛있겠어요^^

네~ 정말 너무 너무 맛있답니다~

그리고 소주와 함께라서 더욱 행복하지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안대로 2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네 정말 굳입니다~ ㅎㅎ

제목센슼ㅋㅋㅋ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goodhell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감자탕! 제가 자신있게 할 줄 아는 요리입니다.^^ 간만해 뼈사다가 해먹어야겠네요.

와우~ 직접 해 드신다니 멋지세요~

전 어머니께서 예전에 어머니집에 놀러가면 해주시곤 했는데

제가 만들어볼 엄두는 나지 않더라구요

완전 땡기게 생겼어요 ㅎㅎㅎ 지글지글 살도 발라먹고 소주한잔 하면 최고였겠네요!! ㅎㅎ

네~ 정말 소주 한잔이 더더더 땡기게 만든답니다~ ㅎㅎ

크 소주와 함께 하는 남자탕!! 사진보는데 침삼켰네요..하..

남자탕 함께 하시겠습니까?? ㅎㅎ

남자탕을 남탕끼리 먹는건가요?? ㅎㅎ

감자탕은 우거지가 맛있으면 더 좋은것 같아요.

네 정말 우거지가 맛있으면 더욱 술을 술술 부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