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랑 스파케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직장동료랑 같이 가서 먹었던 근처 맛집이에요.

점심시간에 나와서 같이 먹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insert Img
매장 정문이에요. 지하로 내려가야 돼요.

insert Img
카운터에요.

insert Img
테이블이 중세시대 같아요.

insert Img


insert Img
가면도 있어요.

insert Img
insert Img
피자랑 스파게티를 시켰는데 인테리어가 이뻐서 기다리는동안 여기저기 찍고 다녔어요.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피자랑 스파게티가 나왔어요.

insert Img
분위기 넘침. ㅋㅋㅋ

insert Img
제가 시킨 스파게티만 따로 찍어 봄.

insert Img
배부르게 다 먹고 난 모습...ㅋㅋ

insert Img
아저씨~!! 계산이요.!! ㅎㅎㅎㅎ


이 집 주소가 스팀잇 맛집 검색에 안 나오네요. 그래서 아무주소나 찍었놨어요. ㅈㅅ
혹시 가실분을 위해 주소 남겨봅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6길 20 대정빌딩 지하1층입니다.
가게이름은 라빠스뗄라...LaPastela



맛집정보

라빠스뗄라

score

Antero Aspillaga 956, Surquillo 15047 페루


피자랑 스파케티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분위기가 저하고 맏네요ㅋㅋㅋ
팔로우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rud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eru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Play-off for third result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