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with 여신] 천연발효 빵, 아직도 안드셔 보셨어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조금씩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오늘 점심은 사무실에 서식하는 칙칙한 분들을 떠나 요즘 스팀잇의 대세 여신인 @bbooaae님과 소소한 밋업을 가졌습니다~^^

2F8C262B-E1B6-4DA6-B75A-5463848D7411.jpeg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32

롤링핀은 천연발효로 빵을 만들어서 그런지 보통 빵 맛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얼마나 맛이 있는지 저희 팀 이사님은 빵 = 롤링핀 이라는 공식을 주장하시며 적립금만 10만점이 넘게 모이실 정도로 자주 애용하는 곳입니다 ㅎㅎ하지만 오늘 확인하니 5만점을 몰래 쓰셨음 저도 꽤 적립해 드렸는데 ㅠㅠ

C2AC751F-252A-46A1-B1C3-426F2BE6CBF6.jpeg

예쁘게 진열되어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빵들~

865DF361-F273-4176-B4F7-CBC18B754C74.jpeg

스팀잇 공식 손모델 뽀돌님

천연발효 기술로 다른 빵에 비해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너무 너무 맛있고 먹으면 왠지 건강해질 것 같은 롤링핀 빵~!!! 잠실로 오시면 제가 쏩니다^^


맛집정보

롤링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26


[Tasteem with 여신] 천연발효 빵, 아직도 안드셔 보셨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여신님 사진은 어디에🤤

피기님 프사에 있는데요?^^

와 치아모형 선수네 선수 ㅎㅎㅎ

저는 운동선수였습니다만 ㅋㅋㅋ

와...................... 이형아 보시게;;;;

왜들이래?ㅋㅋ

현실에서 해줄게요 ㅋㅋㅋㅋ 하고싶은이야기 ㅋ

이 글을 와이프에게...

욕 한바가지^^

삭제할까...ㅋㅋㅋ

혀를 두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혀를 두르고 갑니다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갈게요 또 쏘세요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epitt925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이야 여신과 점심밋업이라니 ㅎㅎㅎ

운이 좋았죠 ㅎㅎㅎ
평소에 덕을 잘 쌓았나 봅니다~^^

잠실이 고향같은 곳인데
빵 먹으려 가야겠군요^^

언제든 오세요
광화님은 두팔 벌려 환영입니다^^

뽀돌님 사진은 어디에ㅋㅋ

빵사진에 밀렸어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먹은거 같아요

좀 비싸도 맛있어 보여요.^^

먹어본 빵중에는 단연 톱입니다
잠실로 나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7-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잠실 가고 싶은데 ...
신랑한테 이사가자고 해볼께
빵&자몽♡

이사... 형 부자구나 잠실로 쉽게 이사도 올수 있구~^^

오~~! 스팀잇 공식 여신 파치아모!

저였어요? 레알?ㅋㅋㅋ

※※스★티★밋★의★여★신 <파◆치◆아◆모>※※

무한 감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