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신메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여~~

싸고 좋은 곳~~ 티몬에서 버거킹 할인행사 하네여~~

신매뉴가~~ 나왔습니다.

밸런스 치킨버거!
1.png

티몬에서 할인행사 했는데 지금은 매진입니다;;
A세트를 사려고 했는데;; 매진이라서 안타깝지만 저도 B를 샀습니다~
2.jpg

버거킹 버거가 너무 비싸서 할인할때만 먹는데여...
매일 할인행사를 하긴합니다 ㅎㅎ

포장해서 왔습니다~~
집에 콜라는 있어서 콜라를 커피로 교체!
333.jpg

와이프꺼까지 2개산거라 감자랑 치즈스틱은 2SET 분량사진입니다.
4.jpg

5.jpg

신메뉴 버거를 살펴보겠습니다~
6.jpg

7.jpg

8.jpg

그냥 치킨버거입니다 ㅎㅎㅎ

집에서 먹으니깐 집에있는 치즈를 샷추가했습니다.
9.jpg

더블샷으로 추가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jpg

스틱이 크긴 크네용
10.jpg

11.jpg


맛집정보

버거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2동


버거킹 밸런스 치킨버거(신메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든든한 식사 하셨네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emartar2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버거킹 맛있어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2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690.25
ETH 2380.3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