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 인근 냉몃 맛집! 봉산평양냉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논현역인근의 냉면 맛집! 봉상평양냉면입니다. 어쩌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외관은 일반적입니다. 맛과 깔끔함으로 승부보겠다는 의지가 보입니다.

1.JPG

메뉴입니다. 냉면과 더불어 겨울에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고, 독특하게 평양비빔냉면이 있습니다. 평양냉면의 심심함이 불편하신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메뉴인것 같습니다.

2.JPG

평양물냉면입니다. 가지런이 놓여진 계란과 고기가 더욱 입맛을 돋구게합니다. 맛있습니다.

3.JPG

논현역 인근에서 냉면을 원하실 때는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봉산평양냉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학동로1길 21


논현역 인근 냉몃 맛집! 봉산평양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ufresn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전 비빔 먹을게요~
여름엔 역시 냉면이 최고죠

거기에 고기도 추가되면 ㅎㅎ

전 일단 비빔 먹고 아쉬우니까 물로~ 먹고 싶네요 ㅋㅋ

전 소고기 온반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

여름엔 시원한 냉면이죠

여름 빼놓을수없는 메뉴중 하나지요.

역시 여름철엔 시원한 냉면이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