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인근 맛집! 진주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의도역인근 맛집! 진주집입니다. 사계절 맛있지만 여름에 더욱 생각나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진주가 고향이신 사장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가계이름은 진주집입니다. 오피스가 몰려 있는 여의도 상가 식당 답게 단촐한 간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JPG

메뉴입니다. 나는 맛집이야라고 말하고 있는 메뉴판입니다. 여름 별미인 냉콩국수부터 겨울별미인 육개장칼국수까지 4계절 마다 빠질 수 없는 별미를 맛 메뉴로 운영합니다.

2.JPG

냉콩국수입니다. 뽀요한 콩국물이 보기만해도 고소하고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면과 함께 들어오는 콩국물이 맛있습니다.

3.JPG

여의도역인근에서 콩국수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진주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6길 33


여의도역인근 맛집! 진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ufresn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시원한 콩국수네요..

유명한곳 갔다오셨군요
저도 또 가고 싶어집니다.

국수를 정확히 반으로 가른느낌이네요

콩국수 아주 시원해보이네요ㅎ

정말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