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찌모모> 전국 어디에나 있는, 서산에는 더 맛난 회식장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번에는 충남 서산에 있는 일식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미찌모모라는 상호는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서산시 먹자골에 있는 이 음식점은 좀 다른 특색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어제 친구 모임이 있어 다녀왔는데
보리굴비 정식이 아주 괜찮았어요.
실제로 굴비 항아리가 로비에 딱 놓여 있구요
맛나게 구어져서 나옵니다.
(아,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먹느라, 마시느라 까먹었슈..)
레몬맛 물을 주는데 밥을 말아서 굴비를 한점 떼어서
밥에 올려 먹는 겁니다.
예상과 다르게 전혀 안비려요.

굴비정식은 29000원, 회정식은 38000원입니다.
회정식도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회가
나오고 기타 반찬도 푸짐합니다.
방이라서 회식 자리로도 괜찮고 사적인 대화
나누기도괜찮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사업파트너와 옛이야기를 나누어
친밀도를 형성하고 구체적 제안을 하기에 어색하지 않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미찌모모 서산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1동 율지6로 45


<미찌모모> 전국 어디에나 있는, 서산에는 더 맛난 회식장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거리만 가깝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ㅋㅋㅋ

회정식이 땡깁니다 ㅎㅎㅎ~^^

점심을 먹었는데도 맛나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doz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와....진짜 대박맛날듯 합니당!

Congratulations @doz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광복절 이벤트 감사합니다. 깔끔한 한상이네요. ^ㅡ^

회정식 깔끔해보이네요^^

아웅 !!
금액도 저렴하고 상차림이 아주 화려하네요
맛도 좋을듯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