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잡기] 겨울바닷가에서 굴밥 한 술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90116_171736.jpg

바다 근처에 살지만 바닷가에 자주 가는 편은 아니다.
손님이 왔거나
오징어가 풍년이어서 아주 싸다던가
그럴 때만 갔던 것 같다.

아마 지난번 소개할 때도 누군가를
대접하느라 갔던 거로 기억된다.

이번엔 서산 시내에서 간월도까지
도로 공사가 얼마나 완성됐나 보러 갔다.
그렇다고 관계 직원은 아니고
그냥 시민으로서의 관심.

시내 쪽은 아직 공사중이지만
바닷가 쪽은 완공되어 거리가 짧아졌다.
여기까지 왔는데 바지락 칼국수라도
먹고 가야지?

20190116_162732.jpg

20190116_163354.jpg

20190116_171757.jpg

이럴 생각은 아닌데 또 소주 한 병 따고.
잔잔한 겨울 바다에 노을이 퍼졌다.
에헤라~~~~~~ 만고강산~~~~~


맛집정보

창리회타운

score

서산시 부석면 창리선착장


[일상잡기] 겨울바닷가에서 굴밥 한 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tasteem-curation
칼국수,,, 우리동네 집앞에서 먹는 칼국수도 맛있지만,,, 모니모니 해도 역시 바다냄새 맡으며 먹는 칼국수가 진짜죠~!!!^^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어이쿠.... 감사합니다.
추천해 주시고.... 이렇게 기분 좋은 월요일을 맞게 하시네요.
지누킹님도 좋은 일 생기는 월요일 맞으세요. ㅎㅎ

이건 정말 부럽슨니다. 만고강산 ~~

감사합니다. 내일 맛난 거 드세요, 휴일인데.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oz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해물 파전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ㄷㄷ

ㅎㅎ 바닷가니 뭐든 맛있지요.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굴국밥이 아닌 굴밥은 처음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엥? 굴밥 많이 하는데요...
돌솥밥에 굴 올려서 같이 하는 거유. ㅎㅎ

밥보다 전이 더 맛나 보이는 건, 제가 전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ㅎㅎ

ㅎㅎㅎ술안주로도 전이 낫지요.

@dozam@promisteem과의 독서 챌린지 #27 잊지 마시라고 이 게시글에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