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엔 뜨끈한 국물 - 빨간 도깨비 샤브샤브 손칼국수

in #tasteem8 years ago

title_image


어젠 하루종일 아이들 스케이트 타는거 구경하고 와이프 쇼핑하는거 뒤따라 다는다가 여덟시가 넘어서야 우리 동네에 도착했네요.

날씨도 춥고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던 차에 멀리서 보이는 샤샤브 간판이 눈에 확 들어 옵니다.

20181028_205800.jpg

빨간도깨비 샤브샤브 손칼국수
경상남도 양산시 중부동 691-9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이 1인 7천원이니 별로 기대는 안했습니다.

asdf.png
손님들도 별로 없어서 불안감이 살짝 가중됩니다.
일단 뭐 워낙 배가 고팠던 탓에 평소와는 다르게 4인분을 그대로 주문합니다. 120cm 초딩도 1인으로 간주 한거죠.

20181028_202239.jpg
뭐 일단 국물은 괜찮아 보입니다.

20181028_201744.jpg
고기도 나빠보이지는 않네요.

20181028_202239.jpg
국물이 끓어 가는 순간 고기를 살짝 한번 담궈 봅니다.

20181028_202359.jpg
요렇게 건져서 버섯 채소와 함께 사진한잔 찍어주고 먹어보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또 얻어 걸린 맛집을 찾은듯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사진을 찍는 사이에 걸신이 들린듯 나머지 셋이 고기를 반이상 먹어 치웠습니다.

고기를 몇점 먹지도 못했는데 고기가 동나고 어쩔수 없이 칼국수를 투척합니다.

20181028_203130.jpg

20181028_203758.jpg

20181028_203743.jpg

20181028_204243.jpg
국물이 맛있다보니 칼국수도 맛나네요 .보기와는 다르게 별로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도 잘먹네요.

20181028_204815.jpg

20181028_204903.jpg
마지막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고나니 허기가 사라집니다.

이래저래 어제도 너무나 피곤한 하루였네요.


맛집정보

빨간도깨비 샤브샤브 손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동 691-9


추운날엔 뜨끈한 국물 - 빨간 도깨비 샤브샤브 손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docudai-j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5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ocudai-ju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오~~ 이식당 야무진데요

야채에소고기,, 그리고 국수에 밥까지!!
이걸 야무지단 말 외엔~~ 굿입니다.

조금 한가해 지면 소심한 복수 할꺼에요 ㅋㅋ

  • 일상생활 전문 포스팅 카카가 ㅋㅋ

요즘 스몬에 푹빠져 사시는군요 ㅎㅎ

아닙니다. 투자한거 회수중입니다. ㅋ

날씨도 쌀쌀한데 칼칼한 칼국수 국물..사진으로도 따뜻해지네요 크..맛있으셨겠어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칼국수에 샤브샤브 잘드셨네요~~^^
행복한 하루되셔요 ^^

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래 저래 아빠의 위대함이 보입니다.
피곤을 달고 살아야 하는 아빠! 힘내세요^^

270FC187-5ACE-4ADD-89A5-67CC2425994E.jpeg

저녁먹고 다 풀렸습니다 ㅎㅎ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어머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쌀쌀한 날씨에 칼국수 ...ㅠㅠ..

엄청까진 아니었지만 생각이상으로 맛있고 일단은 추운데 따뜻했습니다

진심으로 침이 고였어요 ㅎㅎ
초등학생이 되면 이정도 매운 맛을 먹을수 있군요 ㅎㅎㅎㅎ

색깔만 빨갛다는 ㅎㅎ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70-2] 당첨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60221.23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