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갈비가 맛있는 우리가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오랜만에 테이스팀에 글 쓰네여~~

고기가 먹고 싶어 가급적 주차하기 편한 곳을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보니 돼지갈비 전문점이 있었어요. 집 근처라 차로 이동하니 가깝더군요~~

2_(1).jpg

생각보다 고깃집이 컸어여
건물을 단독으로 사용하더군요

1_(5).jpg

식당 출입문은 푸른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조명이 화려해서 밤에 오기 딱일듯 싶네여

6_(2).jpg

이곳은 정육점 코너가 별도로 있었어요.질 좋은 한우를 원하는 만큼 구입이 가능한게 좋더군여. 그리고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19_(5).jpg

고기전문점이다 보니 숯불이 있더군요. 이곳은 숯불에 구워서 먹는지라 고기 맛이 좋습니다.^^

20_(1).jpg

공깃밥을 주문하니 된장찌개는 별도였어요. 가격은 천 원이라 부담없는 가격이였습니다. 예전에는 된장찌개는 고기 주문하면 서비스로 주는 곳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별도로 판매하는 곳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21_(4).jpg

요즘에는 고기 구워주는 곳이 많아서 편한데 이곳 고깃집은 직접 구워야 해서 좀 불편했어여. 고기 굽는 것은 제 담당인지라 ㅋㅋ

26.jpg

숯불에 구워먹는 돼지갈비는 역시 짱이네요^^
집 근처라 자주 올꺼 같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65-15

우리가


맛집정보

우리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65-15


돼지갈비가 맛있는 우리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justi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돼지갈비는 굿이죠

갈비집이 엄청 웅장하네요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65-15

환상의 숯불돼지갈비 입니다.

숯이 좋네요 ㅎㅎ 고기는 역시 참숯 맛이 반이죠 ㅎㅎ

고기는 참숯이 최고인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80.44
ETH 3253.9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