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정에서 맛본 한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준혁이가 다니던 태권도장에서 워터파크로 놀러를 갔다 왔어요. 그래서 저희 부부는 오래간만에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0.JPG

단둘이 간곳은 한우가 맛있는 만정이라는 음식점입니다

25_(2).JPG

고기가 정말 예술이더군요. 보라색 꽃잎이 빨간 고기 위에 올려져 있어서 시작적으로 보기가 좋았답니다. 선홍빛을 띤 고기는 정말 맛있어 보였어여

31.JPG

이곳은 고기를 직접 구워 주신답니다.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전 고기 구워주는 식당이 참 좋더라고요.

40.JPG

역시 한우가 짱이네여 ㅋ

30.JPG

소고기는 소금에 찍어 먹어야 맛이 있지요.
간만에 비싼 한우 먹었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124-2 RH타운


맛집정보

만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삼청로 124-2


만정에서 맛본 한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입에서 살살 녹는소리가 들리네요~^^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75%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You have receive an upvote. Thanks for playing moonSTEEM

와우!! 사진도 이렇게 예술로 찍으시나요?
고급진 고기가 더욱 도드라져보이네요~

소니 미러리스 사용중인데 사진 잘 나와요^^

세팅된 고기만으로도 고급스럽다는걸 금방 알겠습니다.
두분이서 고기로 간만에 데이트 제대로 하셨군요.^^

저 소고기좀보소

군침이 도네요.

고기가 신선해 보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jus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캬..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ㅎㅎ

한우 꿀맛이겠네요.....아~맛나겠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693.62
ETH 2494.9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