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10_ 전국 5대 빵집이라는 그곳!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태풍이 온다고 해서 드디어 더위가 식혀지는 구나~하고 좋아했는데..태풍은 피해가고 지금보다 더 더워질 줄 모른다는군요? ㅜㅜ 빨리 선선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마침 테이스팀에서 나를 부르는 빵집 컨테스트가 있어서 저번에 다녀온 목포의 유명한 코롬방제과를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

목포에 가면 한번쯤 가봐야 할 명물이라고 해서 찾아간 코롬방제과는 외관부터 금색 스텐레스로 돼있어서 멀리서도 알아보기 쉬웠습니다

빵집 이름도 독특하고 재밌죠? 코롬방.. 찾아보니 크림빵을 예전에는 이렇게 불렀다고 합니다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MGj0.jpg


실내는 넓어서 쾌적해보였고 빵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정말 배고플 때 아니면 빵을 잘 안먹는데 이곳 빵들은 먹음직 스럽게 생겨서 구미가 좀 당기더군요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J6Ei.jpg


꽈배기 빵인데 꽈배기 모양이 안 보일 정도로 고명이 듬뿍 묻어 있습니다. 맛이 너무 궁금했으나..일단 패스 ;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GUeK.jpg


꾸덕꾸덕한 치즈 식감을 좋아해서 치즈타르트는 가끔 먹는 편인데 이 것도 꽤 맛있었습니다. 비주얼도 심플하니 좋죠?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KKX0.jpg


코롬방 제과의 메인 아이템은 크림치즈 바케트, 새우바게트 입니다. 잘 모르고 가서 뭐 먹지 하다가 카운터에 써있는 내용을 보고 알았는데..저 두가지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wJkC.jpg


크림치즈, 새우 둘 다 좋아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새우알러지가 있어서 일단 크림치즈 바케트를 맛 보기로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바케트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빵입니다..^^







KakaoTalk_20180622_113234823.jpg


이렇게 잘 잘라주신 크림치즈 바게트와 아메리카노를 예쁘게 세팅해놓고! 폭풍흡입에 들어갔습니다 ^^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uwVk.jpg


크림치즈 바게트 단면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면서 고소한 크림치즈가 듬뿍!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밥을 든든하게 먹고 간식으로 먹었는데도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Md57Vt3IR7QzJ6jHHm8dawRpo9lTQ.jpg


목포 관광을 마치고 저녁에 호텔로 복귀할 때 또 생각이 나서이번엔 새우바게트를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새우 덕후라서 그런지 크림치즈보다는 새우바게트가 맛있더군요..보이시나요? 바게트 안에 가득 들어있는 머스타드새우크림! 다른 곳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어서 그런지 지금도 계속 생각나네요 ^^


이상 1949년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70년 된 빵집의 내공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목포의 명물 코롬방제과 였습니다. ^^






KakaoTalk_20180415_134757686.gif


맛집정보

코롬방제과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목포시 목원동 노적봉길 9


[designkoi] #일상 10_ 전국 5대 빵집이라는 그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옥수수 꽈배기 색깔이 먹음직스럽네요.쩝~

꽈배기를 맛보지 못한게 후회되네요 ㅎㅎ 엄청 맛있어 보였는데

오 코롬방 말이 귀엽네요.
새우머스터드크림 !! 완전 맛있겠어요.

그쵸? 목포 갔다온지 좀 됐는데도 코롬방 이란 단어는 계속 입에 맴돌아요. 저도 새우머스터드에 한표! ^^

저렇게 바게트안에 크림치즈같은 것 들어간 바게트 너무 좋아합니다.^^

크림치즈는 어디 넣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크림치즈바게뜨 맛있을거 같아요~
아 저도 그맛을 느껴보고 싶은데 목포라니!!!

목포까지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므로 언젠가 목포에 가신다면 드셔보세요~ㅎㅎ

크림이 너무 부드러울 것 같아요.
커피랑 먹으면 짱이겠습니다. ㅎㅎ

많이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커피랑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죠 ^^

ㅎㅎㅎ 저도 한달 전에 다녀왔지요~
일정이 급해서 그냥 치즈빵과 밀크쉐이크만 테이크아웃 하고 왔었네요~
몇 대 빵집~ 이런 기준은 누가 만드는 건지 순간 궁금해졌었어요~

한달전에 다녀오셨군요? ^^ 전 바게트빵보다 크로와상을 좋아해서.. 그게 좀 아쉽긴 했어요

정말 전통있는 빵집이네요ㅋㅋ
그리고 저 꽈배기는 마치 닭다리처럼 생긴게 참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ㅎ

뭔가 그러네요 ㅎㅎ 치즐링 닭다리 같은 느낌적이니 느낌? ^^

오옷!!!!! 목포까지 가서 먹고싶을 정도에요!!!
크림치즈바게뜨!!! 제가 크림치즈 덕후라서!!
근데 여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esignko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갑자기 빵이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빵들이 엄청 맛나보여요 !! 저희집앞에는 파빠밖에.....ㅎㅎㅎ

저희집 앞에는 빵집이 없다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