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국장이 당기는데, 생선구이도 먹고 싶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처음 테이스팀 글을 적어보는데, 간단 리뷰 작성이 이번주 미션이군요. 주절거림 없이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드라이브하기 좋은 남양주 금남리, 북한강을 따라 가다보면 보기에도 멋스럽고, 맛스러운 집이 나타납니다.

'너와집 청국장'입니다.

B612_20180909_113512_617.jpg

청국장 정식(13000원)을 시키면 생선구이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반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청국장에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 칼칼한 맛이 났는데,
많이 맵지 않았고, 적당히 자극적인 '옛날 맛'이 느껴졌어요.

B612_20180909_113526_225.jpg

밑반찬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 살펴보니 위생상태도 아주 굿이었습니다.

배를 채운 후 북한강변을 드라이브하며 멋진 풍경을 감상하는 보너스도 꼭 챙겨가세요!

헤드헌터 @sitha를 통해 시작하게 됐습니다


맛집정보

원조 너와집 청국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168-3


청국장이 당기는데, 생선구이도 먹고 싶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첫 포스팅에는 추천인 적으면 10스달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테이스팀헌터님들 중 한 명 적어보세요.
Busy에서 한 번 수정해 보세요.

제가 그 헌터죠^^

헉 트윈파파님 헌터셨어요?
짱이다~~!!ㅎㅎ

테이스팀 새로하시는분들 데려오라는 헤드헌터입니다.무슨 권한이 있는건 아시구요^^;;

나도 헌터임... 잃어버린 C스러움을 찾아주는...

크레이지 씨터...ㅎㅎ

검색해보니 시타님께서 추천인에 대해 설명을 적어놓으신 게 있어서 예시로 포스팅해두신 문구를 가져다 수정했어요
이렇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테일님

생선구이가 딱 맛있어보여요ㅎㅎ

생선기름이 타닥타닥 튀어서 깜짝 놀랐어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맛있겠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nhotaeryong님 남은 일요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역시 총수님 짧고 명쾌!!!!ㅋㅋ

이번주 미션이 그렇더라고요^-^
사진 3장 10문장 이내로..
저는 주절거리는 거 좋아해서 써놓고도 어색하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dllddl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해요 테이스팀:-)

첫 테이스팀.....추카추카

감사합니다~~~^-^♡

미션 성공하신거 축하드리고
원조라는 간판에 매겨진 값어치를 해주는 듯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한 맛이었어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몸부림씩이나요?!
우와~~~♡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16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앗 ㅜㅜ 생선구이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청국장에 밥 쓱쓱 비벼서 생선 살 올려 먹으니 엄청 꿀맛이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