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홍제동 더진국국밥 맛나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집앞에 [THE진국 수육국밥] 가게가 있는데,
먹을 기회가 안생겨서 계속 못갔는데!!!!
드디어 가봤답니다+-+/

20180829_114915.jpg

저는 수육국밥을 시켰는데요.
6500원!! 보통 8천원정도인데 저렴한거 같아요!!
잠시 기다리며 옆을 봤더니 음식재활용 안한대요!!

20180829_114951.jpg

음식점에서 당연한건데,
지켜지지 않는곳도 많아서 괜히 반갑네요!!

20180829_114947.jpg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양파초절임은 조금 시큼해서 손이 안갔지만..
김치랑 고추가 맛나네요 +-+/
나중에 계산하며보니 김치도 국내산이더라구용

20180829_115153.jpg

드뎌!!!!
드뎌 수육백반이 나왔어용+-+/
츄릅 츄릅..

20180829_115323.jpg

부추를 모두 넣어줬어요!!!!
여긴 양념을 넣어서 주셨는데요.
저는 양념을 조금 덜었는데, 뒤에 손님은 다대기 달라고해서 더 넣더라구용.

짭짤하니 맛나구요.
안에 들어간 고기가 숯불향이나서 더 맛있어용!!!!

20180829_122027.jpg

쨘!!
먹다보니 벌써 한그릇 뚝딱!!!!!
집앞에 있어서 너무 좋아용ㅋ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추천해용!!! ㅋ


맛집정보

더진국수육백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299-15


[Tasteem] 홍제동 더진국국밥 맛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dayu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제동 299-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소면도 들어있고 좋네요 ㅎㅎ

국밥 한 그릇 하고싶어요 ㅜㅜ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yu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너무맛있어보여요 ~~~한그릇뚝딱하셨네요 ^^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헐헐! 여기는 소면도 나오네요1?!?!?
제가 간곳은 안나오던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국 저도 좋아해요 ㅎㅎㅎ

꺄ㅋㅋㅋ 저 목욜에 또가려구요ㅋㅋ

국밥에 면사리 들어가있음 완전 만족인데..
인도네시아음식도 짱맛이지만..
한그릇 하고프네요.

저도 가끔 출출할땐 국밥으로 한끼 때우는데 정말 든든하죠.
저는 돼지국밥, 아들은 순대국밥을 주로 먹어요.ㅋㅋ
수육국밥이라고는 처음 들어보는데 돼지국밥이랑 비슷할것 같아요.^^;;

국밥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710.59
ETH 3048.49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