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마산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북18길 12(합성동)
전화: 055.295.4340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껍데기 전문점

1

경남 창원 마산에 위치한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를 다녀왔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다고 붙여 놨는데,, 과연!!

1

약간 옛스러운 실내 분위기입니다. 드라마에서 나올듯핞ㅎ

1

기본 상차림입니다. 깔끔한데요. 과연 어떻게 채워질까요! >ㅁ<

1

저희는(2인) 삽겹 한판 (삼겹 2인+껍데기 1인)을 주문했습니다.

1

비주얼 좋고!!

1

노릇 노릇 구워서 삽겹살은 파저리와 껍데기는 땅콩가루에 뭍혀서 먹었습니다.

껍데기 원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더라구요. 땅콩 가루의 힘인가? 식감도 쫄깃쫄깃 넘 좋아서 엄청 먹었습니다ㅋㅋ

1

이 한판을 다 먹어치운 후, 후식을 시켰는데요.

바로! "된장 라면"

1

된장 라면에 새우, 게, 고기, 양파 등등. 딱 봐도 ZMT!!! 인정!!ㅎㅎ 밥 한공기와 함께 순삭했습니당.

가격도 착하고, 맛도 일품인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마산 합성동 맛집 인정!!! 강추입니다~~


맛집정보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동 양덕북18길 12


창원 마산 "마당쇠 껍데기와 소금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껍데기가 희한하게 맛있더라구요. 완전 소주를 부르는...ㅎㅎ

그쵸!!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nihwa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화이팅!!

마지막 된장 라면 비주얼 대박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된장라면 정말 대박입니다ㅎㅎ

아~!! 껍데지!!!!
언제보고 못보았던가!!ㅋ
대학생때 첨 먹어보고 완전 빠져 즐겨 먹다가.. 어느날 껍데기에 선명하게 남은 도장과 돼지 털 몇가닥을 본 후.. 끊었었는데..
아.. 이리보니 반갑기도 하고.. 간만에 먹고 싶어지네요~ ㅎ

ㅜㅜ 도장과 돼지털... 아직 못봤네요ㅎㅎ

마지막 라면이 하이라이트네요! 기름기가 쏵 씻겨져 내려가는? ㅎ
팔로우 할게요 @danihwang

넵 기름기 완정 씻어줬습니당.
맞팔합니당 감사해요

저는 맨 마지막 된장라면이 젤 땡기네요
저한텐 밥도둑이 따로 없죠ㅎㅎ

넵 된장라면 취저였습니당ㅎㅎㅎ

껍데기 삽겹살도 좋지만
마지막에 나온 라면이 앞권이구나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넵ㅎㅎㅎ 마지막 메뉴까지 환상적이었네요^^

돼지 껍데기= 콜라겐 덩어리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거네요~~

콜라겐 왕창 먹고 왔습니당^^

우와.... 시작부터 끝까지 아주 환상 적이네요

ㅎㅎㅎ 최고의 코스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