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굴코스 전문점 "옥바우 굴구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소랑리 15
연락처: 055-632-7255


안녕하세요. 다니입니다 :Danihwang

지난 토요일 거제도를 다녀왔습니다. 여행은 역시 먹는 맛이죠! 현지 친구가 소개해준 옥바우 굴구이 집으로 향했습니다.

1

친구 3명과 저 총 4명이라서 굴구이 세트를 시켰습니다.

옥바우 굴구이 세트=굴구이+굴무침+굴탕수육+굴쭈꾸찜+굴죽 (69,000원)

1

먼저 새콤한 굴무침이 나옵니다. 소면과 함께 입맛 텐션을 높여줍니다 >ㅁ<

1

그리고 굴탕수육!! 튀김옷을 입고 충분히 익혀 나오기 때문에, 굴을 별로 안좋아 하시는 분들도 이게 굴 탕수육인지 잘 모르고 거리낌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1

옆에서 익어가는 굴구이가 이제 다 되었네요.

1

가리비도 있고

1

굴도 있죵ㅎㅎ 굴 상태가 너무 싱싱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이 지역에 굴구이 전문점이 여러개지만 이 집이 특히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1

굴 찜과

1

굴 죽이 함께 나옵니다. 분명 배는 엄청 불렀는데 죽과 찜을 또 순삭해버렸습니다ㅋㅋㅋ

이 모든 메뉴(4인)가 69,000원!!! 괜찮은 가격에 너무나도 훌륭한 코스와 맛이었습니다.

거제도 옥바우 강추~!!! 친구랑 맛집 가즈아!

1

마지막으로 거제 밤 바다 사진 한장 투척 >ㅁ<


맛집정보

옥바우 굴구이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소랑리 15


거제도 굴코스 전문점 "옥바우 굴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delicious food my friend,i like the food @danihwang

온갖 굴 요리~~
굴이 제철인 요즘,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제철 굴~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anihw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크... 보기만 해도 건강해 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그쵸ㅎㅎㅎ 으쌰!!

거제도!!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
저는 굴은 잘 못 먹지만 굴 탕수육만큼은 꼭 먹고 싶어요!!

저도 오랜만에 거제도 가봤어요
굴탕수육 맛있어요ㅎㅎ

역시.. 굴탕수육이 젤 땡기네요~
사실 굴 잘 못먹거든요ㅎㅎ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굴탕수육이 제일 잘 맞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