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할 땐 '아인슈페너'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라운드 39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카페 입니다. 보통은 아메리카노나 아니면 자바칩 프라프치노를 마시는데, 어제는 새로운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einspanner)는 마차를 끄는 마부라는 뜻에서 파생된 말로, 과거 마부들이 피로를 풀기 위해 마셨던 커피처럼 아메리카노에 설탕과 생크림을 얹어 만든 커피를 말한다. (네이버 사전)

아메리카노에 설탕과 생크림!! 이전에 아인슈페너를 마셔봤었는데 그리 맛있지 않아서 그 다음부터 잘 고르지 않었었죠...

근데 이 카페 정말 아인슈페너 맛집이었습니다. 왜 진작에 시도해보지 않았는지 후회될 정도로..ㅎㅎ

쌉싸름한 아메리카노와 달콤하고 차가운 생크림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쓴 맛과 단 맛이 번갈아가며~~~ >ㅁ<

다음주 또 가사 아인슈페너 한잔 해야겠네요^^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672-1
연락처: 055-291-3930


맛집정보

어라운드39

score

대한민국 의창동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672-1


피곤할 땐 '아인슈페너' (a.k.a. 비엔나 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danihwang 님! 항상 Tasteem에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asteem에 최저 가이드라인이 생겼습니다.
가이드 작성의 최소 기준은 3장 이상의 사진과 8문장 이상의 내용입니다.
사진뿐만 아니라 맛 평가에 대한 내용이 있다면 더욱 좋은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또한, 출처를 밝히고 퍼온 음식사진도 가능하답니다.
레스토랑의 외관, 메뉴, 음식, 분위기 등에 대한 사진과 자세한 설명, GIF 혹은 동영상이 있으면 큐레이션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으로 @danihwang 님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비엔나커피 향이 좋아서 좋은 커피인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danihwa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커피잔이 고급져보이네욧ㅎㅎ
이쁜 커피잔이라 커피도 더 맛있나보군요^^

네 커피잔이 맛+100 을 업그레이드 하는듯해요ㅎㅎ

아인슈페너 가끔 마시는데 맛나더라구요ㅎㅎ

네 저도 정말 좋아해요ㅎㅎ

저도 이 비슷한 커피 마셔본적 있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정말 좋아하는 커피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의창동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서상동 67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인슈페너 공부 잘하고 갑니다..

어렸을적 시나몬향에 빠져 비엔나만 줄기차게 시켰다는....ㅎㅎ

시나몬 맛있죵~~ >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523.63
ETH 3260.5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