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 쑥튀김, 쑥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쑥 튀김과 쑥지짐이 인기가 좋았습니다.
아마도 제철 식재료가 그런 듯합니다.

IMG_7643.jpeg



강원도, 수수 유명하죠. 식당마다 수수와 옥수수를 이렇게 샐러드처럼 맛있게 해서 주십니다.

IMG_7656.jpeg



강원도 한식상은 괜찮다고 평되는 편입니다. 저도 음식이 건강하다고 느껴집니다. 각종 바다에 해초, 해산물과 채로로 버무린 샐러드, 된장찌개
IMG_7644.jpeg

IMG_7650.jpeg

IMG_7645.jpeg

IMG_7652.jpeg



밥상 위에서 지글지글 불고기과 맛있는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IMG_7646.jpeg

IMG_7654.jpeg

IMG_7655.jpeg



강릉시 한정식 동해관입니다.
IMG_7642.jpeg


맛집정보

동해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교2동 711-4


바삭바삭 쑥튀김, 쑥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봄기운이 물씬, 채소 뿜뿜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숙향 정말 좋아하는데...

그런데 쑥전은 먹어봤어도 쑥튀김은 완전 새롭네요~

정말 궁금합니다~

저기 자주 지나면서 봤었는데 되게 맛있겠네요^^

^^ 감사합니다. 다독다독에서 차 마실 때, 저도 학교에 있으면 짧게 맛있게 같이 차 마셔요. 스팀잇에서 제게 처음 주신 목소리 너무 고맙습니다. @parenpocari-00님 자주 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봄기운이 물씬, 채소 뿜뿜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cyberr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 다 있네요~쑥도 좋고 해초나 해산물도 좋고~^^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두 저두 다 좋아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쑥향이나는 튀김 맛있겠는데요

보기만 해도 향긋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셀러드등 좋아 보입니다.

쑥튀김! 굉장히 향긋할 것 같습니다.~^^

봄소식 전하는 음식 한상 잘 받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어머님 좋았어요. 전에도 갔었는데, 쑥은 없었거든요. 계절찬으로 나왔나봐요, 좋았어요.

봄 내음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

그죠~~ 쑥향 쑥향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