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53]여유있는 주말 식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래만에 여유있게 늦잠잤네요 ㅋ
주말이면 11시,12시까지 자는데 요즘은 그러질 못했어요 ㅋㅋ

여유있게 늦잠자고 절친이랑 점심먹으러 나갔는데, 1번,2번집 모두 쉬네요 ㅋ

3번 메뉴로 가니 거긴 다행히 하네요. ㅎ

20180819_210450.jpg

나는 각기우동,친구는 모밀 ㅎ
두번째 방문하는데 맛나요 ㅋ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음식도 맛나고요.
우동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20180819_210428.jpg

20180819_210411.jpg

일욜에는 쉬는 가게가 많아서 메뉴를 잘 골라야 한다니까요 ㅎ

여유있게 우동 먹고 편하게 쉬었네요.


맛집정보

산수식당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로123번길


[KR#253]여유있는 주말 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늘 날씨도 더운데 모밀이 땡기네요 ㅎㅎ

낮에는 덥더라구요 ㅎㅎ
점심으로 모밀 딱이죠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chkim4431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침인데 시원한 모밀이 생각나네요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점심에 모밀 어떠세요?ㅋㅋ
월욜 홧팅 하세요~~~^^

우와!! 제가 좋아하는 소바!! 너무 이런날 소바먹기 딱인데!! ㅎㅎ 혹시 대전 근처 사시나봐요??

친구가 소바를 넘 좋아해요 ㅋㅋ
대전은 아니고 그 근처예요 ㅎ
자주 놀러가죠 ㅋ

우동이라.. 오늘 점심은 우동을 먹자고 해봐야하려나봐요. ^^

점심으로 우동 드셨나요?ㅋㅋ

먹으러 갔는데 문을 닫아서 또 갔는데 문 닫은 그런 날이 있죠. ㅠㅠ 그래도 우동을 맛있게 드셔서 다행입니다. 내일 월요일이에요!!!!ㅠㅠ

두군데나 그랬죠 ㅎㅎ
대신 우동이 맛났어요 ㅋ
월욜 시작이네요...벌써 힘듬 ㅎㅎ

오동통통... 우동 완전 좋아하는데... 쫄깃쫄깃 맛나겠어요

일반우동이라 다르더라구요 ㅎ
일식집이라 그런가바요..국물이 더 맛나요.

Congratulations @chkim443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흑...둘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네요...
저녁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맛난거 드시나요?자카르타의 맛난거 드세요.

아 !!
위 안좋으신데 계속 면으로 드셨었군요....

이제 밥드셔야할듯해용 ㅋㅋ
아줌마가

괘니오지랖 부렸는데
걱정되어서..ㅋㅋ

저두 위가 안좋아서 엄청 고생했었거든요..
면과 커피를 좋아해서..TT

제가 요즘 면. 커피 많이 먹긴 했어요.,.,
좀 줄여야겠어요...편안한밤 되세요~~^^

넵 건강챙기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