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닭도리탕집 "고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름 : 고향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22

간판.jpg

네이버 주소에 고향이라고 쳐도 안나오더라구요ㅎㅎ
간판 보여드리겠습니닷!!

간판1.jpg

식당은 지하에 있으며,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올리다게 알게 된 사실은.. !!!

1980년도부터 식당을 운영한거 같군용ㅎㅎㅎ

꽤 오래된 식당이네용!!

메뉴.jpg

메뉴판은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

저는 여기서 닭도리 中 으로 주문하고, 막걸리 1병 시켰는 데용 ~~~ +ㅆ+

식당이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크고 넓더라구요 ㅎㅎ

메뉴판 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하여 탁자위에 차림표도 있네요 ㅎㅎㅎ

우리가 흔히 보는 그런 메뉴판이 아니라 사장님께서 글씨 직접쓰신 메뉴판 같더라구요

메뉴2.jpg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반찬이 나왔습니닷 ㅎㅎ

반찬-2.jpg

허허허허

반찬은 대게 심플해요!!!

하지만!!! 반찬 중에서도 파전이 나왔었는 데요!!!

뚜둥~~~~!!!!!

반찬 전2.jpg

보이십니까?!!!!!

어디 한번 맛을 봐볼까욧 ?!!! ♡ㅅ♡

히힛...

반찬 전3.jpg

한입크기 만큼 잘라서 먹어본 결과...

맛이 기가 막힙니다용ㅎㅎㅎ

배고파서 그런지 계속 손이 가는 파전이였습니당 ㅎㅎ

거기에 빠질 수 없는 음료가 있었으니.....

바로바로바로 막걸리!!!!!!

막걸리.jpg

어혀 오너랏!!!! ㅎㅎㅎ

막걸리2.jpg

"쉐킷 쉐킷~!~!!!!" 흔들어 주세욧 ㅎㅎㅎ

5.jpg

자!!! 여러분도 한잔 받으셔요 ㅎㅎ

6.jpg

다른 분들의 입맛에는 어떨 지 모르겠지만 저는 !!!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

발효가 잘 된건지 어쩐건지 모르겠지 만 한번 먹으면 자꾸 먹게되는 그런 맛이여요 !!!! ㅎㅎㅎ

파전에 막걸리까지 먹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히히히 @@

하지만!!! 이건 사이드메뉴에 불가하다는 거 !!

잊지마세용!!~~~

저희는 메인메뉴인 닭도리탕이 남아있습니다요!!!!

닭도리2.jpg

짜잔!!!!!!!

와아아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메뉴에용ㅎㅎ

어디한번 국자로 떠 볼까요?!!!

닭도리3.jpg

푸짐 푸짐 !!!! 고기도 푸짐 !!!! 야채도 푸짐!!!

닭도리5.jpg

한 입 먹어본 결과 !!!!

다른 닭도리탕집은 보통 고추장을 쓰는 데요

여기는 고추장 대신 고춧가루를 사용 하는 것 같아요ㅎㅎ

텁텁한 맛보다 닭도리에서 깊은 맛이 느껴져요!!!

입에서 스르륵 ~~ 살살 녹습니다요 녹아요

하지만!!!!! 뭔가 2%로 부족해 보이는 거 아닙니까?!!!!!

당연히 그렇지요 그렇지요!!!!

한국인은 "쌀밥"이 빠질 수 없는 거 아닙니까요 ㅎㅎㅎ

닭도리6.jpg

밥에 달고기랑, 국물 살짝 넣어서 먹으면 !!!

대박입니다용~~~~~

배터지게 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계산하려고 하는 데 벽에 연예인 싸인이 많더라구요

거기서 제가 아는 연예인 중 한 분인 !!!

메뉴3.jpg

박명수님 사진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은근히 인기있는 동네 맛집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음식점이여서 추천드려요~~

여러분도 한번 맛보로 놀로오세용!!!


맛집정보

고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도곡로1길 22


강남역 닭도리탕집 "고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lue14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배가고파집니다ㅜㅜ

오.. 8천원이라니..!!
차림표도 손수 쓰셔서 그런지 뭔가 더 정감가네요

Congratulations @blue1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lue14!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2134.65
ETH 3418.0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