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보성에 위치한 '대원정'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보성에 놀러갔다가 '대원정'이란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51.jpg

입구 모습입니다

52.jpg

메뉴판입니다

뭐 이렇게 가린게 많은지

저희 정식 3인분 주문했습니다

53.jpg

이렇게 한상 나왔습니다

54.jpg

꼬막무침에 비벼봤습니다

55.jpg

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여기는 꼬막한정식입니다

맛 중 (맛있는건 맛있꼬 맛없는거 간도 안맞고 별루인게 있었습니다)

가격 적당

서비스 중 (바싸서 서비스라는걸 느껴보시못했습니다

주차장 있음 하지만 몇대댈곳밖에 없지만 주변에 길거리에 대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식당입니다

꼬막은 벌교가 유명합니다

벌교는 보성안에 있는 읍이라 같은곳으로 봐도 무난합니다


맛집정보

대원정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새싹길 84


[돌핀이] 보성에 위치한 '대원정'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싹싹 드셨네요.

넵 싹싹 먹었씁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새싹길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한그릇 제대로 비우셨네요 ^^

넵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맛나게 드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거하게 먹었습니다

꼬막무침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한입만~ ㅎㅎㅎ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9
천사님 이벤트도 소개하고 갑니다

꼬막의 본거지인 벌교에서 한상~ 맛있게 드셨군요 ^^

넵 꼬막 열심히 까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꼬막비빔밥은 맛있었나봐요

넵 이것은 맛있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메뉴판이 난장판이네요. ㅎㅎ꼬막무침으로 비벼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오겠어요.

넵 메뉴판이 뭐가 그리 덕지덕지 붙어 있는지 ㅎㅎㅎ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제대로 돌아왔네요

꼬막무침에 비빔밥 입에 침이 고입니다 ㅎ

새콤한게 침샘 자극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010.34
ETH 2604.3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