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보성에 위치한 '대원정'을 다녀왔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kekemo (63)in #tasteem • 7 years ago 메뉴판이 난장판이네요. ㅎㅎ꼬막무침으로 비벼먹으면 없던 입맛도 돌아오겠어요.
넵 메뉴판이 뭐가 그리 덕지덕지 붙어 있는지 ㅎㅎㅎ
새콤달콤해서 입맛이 제대로 돌아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