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무등산 중턱에 있는 '불사리노'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무등산 중턱에 있는 까페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22.jpg

21.jpg

외부전경입니다

23.jpg

1층 내무 모습입니다

25.jpg

안에 엘레베이터도 있습니다 4층까지 있습니다

24.jpg

메뉴판입니다

26.jpg

4층에서본 전망입니다

정말 무등산 전망을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추워서 4층에서 사진만 찍고 3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7.jpg

주문한 커피입니다

이곳은 커피맛은 그저 그렇습니다

하지만 밤 야경은 정말 좋습니다

4층까지 위차한 커피숍이라 층층마다 내무 모습이 다릅니다

화장실은 2층에만 있어서 그게 아쉬웠습니다

이 까페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커피가격은 무난했고 맛도 무난하고 서비스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맛집정보

볼사리노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2동 지호로 179-16


[돌핀이] 무등산 중턱에 있는 '불사리노'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하하 사진에서 추위가 느껴지는듯 합니다
soso 군요..

4층 너무 추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sd571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야경이 멋지지만 해떴을 때 풍경도 기대됩니다.

해덧을때도 멋있을것 같네요 아직 그모습을 못봣네요 ㅠㅠ

가게 이름이 특이하네요..
볼사리노.. 뭔 뜻이지 ㅎㅎ

저도 안물어봐서 모르겠네요
다음에 가면 물어봐야할것 같네요 ^^

한글로 된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근사한 야경을 보며 마시는 차는 풍미가 더 깊겠죠? 잘보고 갑니다~☆

야경이 멋있어서 정말 야경때문에 갈만하네요

괜찮아보이네요. 요즘은 커피를 마시면서 맛보다는 분위기나 뷰를 더 찾게 되더라고요.

넵...맛보다는 분위기를 많이 찾긴하는데 전 맛있는 커피숍도 찾고 싶네요
맛있는 커피숍 찾기가 더 힘든것 같아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실제는 아닌가 보군요^^;

그냥 보통 맛이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2동 지호로 179-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56.89
ETH 2307.72
USDT 1.00
SBD 2.48